“1600만 가지 색을 내 맘대로!”
필립스 스마트조명 휴(hue)의 매력은 조명을 ‘조명’ 이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마음대로 컬러를 바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악에 맞춰 반짝이게 할 수도 있고, 귀가에 맞춰 불이 켜지고, 자기 전 스마트폰으로 불을 끌 수도 있죠.
하지만 휴(hue)의 매력은 이것뿐만 아닙니다. 휴(hue)는 전용 램프뿐만 아니라 휴(hue)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조명 라인업이 있는데요. 그런 휴(hue)의 최신 라인업, 뉴 페이스가 등장했습니다.(두둥!)
캠핑과 축제에 잘 어울리는 조명, 필립스 휴 고(hue Go)와 라이트스트립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라이트스트립 플러스(LightStrip Plus)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실내든 야외든 공간을 무드 있게
만들어 주는 조명 아이템!
휴 고. 이름부터 심상치 않은 이 신상품부터 한번 살펴봅시다. 반원의 심플한 그릇 모양 디자인이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요. 그릇 모양이라 세우거나 눕힐 수 있어 다양한 조명 효과를 만들 수 있죠. 물론 기존의 휴(hue) 제품과 마찬가지로 모바일 앱으로 연결해 무선 조작도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집 안 어디든지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조명을 사용할 수 있죠. 독서를 할 때, 욕조 안에 있을 때, 같이 게임을 할 때 각 상황에 맞는 특별한 느낌의 무드를 잡아줍니다. 아래 영상처럼요!
게다가 휴 고는 휴대성이 대폭 강화됐기 때문에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명 <스마트 포터블 조명>! 내장형 배터리를 탑재했기 때문에 완충하면(완충 시간 1.5시간), 3시간까지 전원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럼 휴 고를 더 즐겁게 활용하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휴 고와 가장 잘 어울리는 테마 세 가지를 기억하시면 됩니다.
축제, 아웃도어, 음악
전원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휴 고. 특히 아웃도어 환경에서 그 기능이 더욱 빛을 발하는데요. 요즘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돌아온 캠핑 시즌에는 휴 고를 챙기면 좋습니다. 음악과 연동해 컬러가 변하는 휴고는 역동적인 야외 음악 축제에서도 잘 어울리고요. 휴대성이라는 센스와 트렌디한 감성 모두 챙길 수 있습니다.
캠핑 같은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신나게 축제를 즐길 때,
야외에서 음악을 즐길 때 그 어떤 조명보다 잘 어울리는 hue Go
스마트 휴대용 조명, 휴 고(hue Go)! 어떻게 사용할까?
휴 고는 인터넷을 연결하는 전용 브릿지가 없어도 제품 자체의 기능으로 조명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야외에서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더 길게, 더 밝게!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LED 칩이 촘촘히 박힌 코브(띠 타입) 조명인 라이트스트립(LightStrip). 이제 이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라이트스트립 플러스(Light Strip Plus)를 만나보세요. 라이트스트립 플러스는 기존 제품(120lm)보다 최대 10배 이상 밝은 빛(1,600lm)을 자랑합니다.
휴(hue)의 매력을 그대로 이어받아 모바일 앱으로 자유자재 컬러와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데요. 이번 라이트스트립 플러스는 화이트 계열 LED 광원의 추가로 더욱 정교한 색 구현이 가능해져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드라마틱한 공간 연출이 가능합니다.
이뿐만 아닙니다. 라이트스트립 플러스(2m)에서 길이가 더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함께 출시된 라이트스트립 플러스 익스텐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익스텐션 제품은 1m 길이 제품으로 라이트스트립 플러스에 연결해 10m까지 연장할 수 있답니다.
스마트 휴대용 조명, 휴 고(hue Go)! 어떻게 사용할까?
라이트스트립 플러스를 집 안이나 매장 곳곳에 간접조명이나 인테리어 조명으로 설치하면 탁월한 연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접착테이프가 붙어있기 때문에 원하는 공간, 거울이나 TV, 선반, 침대에 배치하면 공간의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걸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자, 필립스 휴(hue)의 막강한 라인업, 휴 고와 라이트스트립 플러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세요, 새로운 친구들이 맘에 드시나요? 젊고, 활동적이며 익사이팅한 분위기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이 두 조명을 이제 여러분도 직접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