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Signify Korea Blog

주말은 역시 영화 보기! 나만의 홈 영화관을 만들어보자

날씨가 따뜻하면 미세먼지가 많고, 미세먼지 없이 맑은 날이면 추위가 기승을 부립니다. 미세먼지가 많거나 아무리 추운 날에도 집안은 언제나 옳죠. 이번 주말은 집에서 최신 영화 보면서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요? 스마트 조명 필립스 휴와 함께라면 영화관 부럽지 않은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블로거 [꿈꾸는 말락부부]는 필립스 스마트 조명 휴로 홈 영화관을 완성했는데요. 포토그래퍼와 디자이너 부부가 꾸민 감각적인 공간에서 영화 보기, 어떨까요?

거실 영화관에서 영화 보기

휴 라이트 스트립 플러스(좌측 상단). 휴 스타터킷(우측 상단), 휴 고(하단)
출처 : 꿈꾸는 말락부부
양옆에 휴 고와 하단에 휴 스트립으로 꾸민 거실
출처 : 꿈꾸는 말락부부

평소 빔 프로젝터를 즐겨 사용하던 말락부부는 3가지 필립스 휴 제품으로 영화관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스타터킷에 포함된 브릿지(Bridge)가 있어야 스마트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 공유기와 스마트폰만 있다면 누구나 간단하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꿈꾸는 말락부부
필립스 휴로 꾸민 거실
출처 : 꿈꾸는 말락부부

휴 고 2개와 휴 라이트 스트립 플러스로 꾸민 거실 모습입니다. 빔으로 쏜 영상 주변에 조명을 배치했습니다. 양옆에 휴 고, 아래에 스트립을 두었는데요.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한 휴 싱크(hue sync) 어플리케이션이 거실을 더욱 영화관스럽게 만들어줬습니다. 

‘휴 싱크’란?

연동한 화면의 색상을 조명으로 구현해서 몰입도를 높여주는 PC앱

남다른 조명 인테리어로 영화 보기

출처 : 꿈꾸는 말락부부
필립스 휴 조명으로 꾸민 부엌
출처 : 꿈꾸는 말락부부

필립스 휴로 꾸민 부엌과 거실도 보세요. 휴 조명 앱의 ‘새 장면 설정’ 기능으로 빨간 조명부터 핑크빛 조명까지 1,600만 가지 색상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기념일이나 홈파티 때, 컬러 테마를 정하고 필립스 휴로 설정해보세요. 아주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 줄 거예요.

필립스 휴 조명으로 꾸민 부엌
출처 : 꿈꾸는 말락부부

휴 고를 침대 옆 협탁과 의자 위에 배치했습니다. 무드등으로 활용하다가 밝기를 낮추면 취침등으로 활용할 수도 있죠. 또, 앱의 루틴 기능을 활용하면 설정 시간에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데요. 

AI 스피커나 구글 어시스턴트, 시리의 음성 명령으로도 전원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저 멀리 있는 스위치를 누르기 위해 굳이 일어날 필요가 없죠. 


아늑하면서도 조명을 다양하게 활용한 매력적인 말락부부의 집이었습니다. 조명만 바꿔도 분위기가 바뀌는 걸 볼 수 있었는데요. 말락부부도 필립스 휴를 설치하고 영화 보는 재미가 더 커졌다고 합니다. 주말에 자취방에서 영화 보기를 즐기는 분이라면, 필립스 휴로 즐거움을 더해보세요!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