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를 아무리 잘해 놓아도 조명을 적절하게 사용하지 못하면 완벽한 인테리어라고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인테리어의 완성은 조명’라는 말이 있을 정도죠. 이는 조명이 전체 인테리어 느낌을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분위기만 달라지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기분이나 감성에도 많은 영향을 끼칩니다. 유명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 조명을 중요시하는 것도 같은 이유입니다.
어느새 따듯해진 날씨, 오늘은 봄철 인테리어를 제안해볼까요? 필립스의 휴 위드인 시리즈로 집안을 더욱 스마트하게 꾸미는 노하우에 대해 소개합니다.
4가지의 필립스 위드인 시리즈
필립스 위드인은 필립스 휴 화이트 앰비언스 라인의 제품으로 4종(방등, 거실등, 장스탠드, 단스탠드)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필립스 휴 화이트 앰비언스는 일상 속에서 가장 필요한 4가지 조명 모드(활력, 집중, 독서, 휴식 모드)를 지원하며, 따뜻한 전구색부터 차가운 백색, 시원한 주광색까지 조명의 밝기와 색온도를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조명 빛을 커스텀하여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일상을 함께하는 위드인 시리즈
먼저 위드인 방등과 거실등은 심플한 사각등으로 고품질 소재와 고품격 마감처리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연출에 탁월합니다. 고급스러운 외관뿐만 아니라 따스한 흰색에서 시원한 일광색의 빛까지 모두 표현할 수 있어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적합한 빛을 설정할 수 있으며, 간편한 전원 스위치와 휴브릿지를 통해 집안 어디에서나 조명을 온/오프하고 밝기 조절까지 할 수 있습니다.
위드인 스마트 장스탠드를 거실에 배치하면 또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와 투명한 커버가 어우러진 세련된 제품으로 거실 혹은 침대 한쪽에 배치하면 그 자체로 우수한 인테리어 소품이 됩니다.
서재나 책상 위에는 위드인 스탠드를 놓아주면 좋습니다. 위드인 스탠드의 경우 독서, 집중, 활력, 휴식 모드 등으로 설정해 사용자의 상황에 맞게 빛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헤드를 접으면 인테리어 간접등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독서와 집중이 필요한 순간 이외에도 침실 스탠드, 주방등, 간접 조명 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우수합니다.
인테리어에서는 통일성이 중요
인테리어의 방법은 매우 다양합니다. 사용자의 취향, 환경, 공간에 따라 어떤 방식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때론 모던하게, 때론 프로방스식 감성으로, 혹은 퓨전 스타일도 할 수도 있죠. 그런데 중요한 것은 집 전체에 통일성을 부여해야 인테리어가 살아난다는 사실입니다. 이때 조명을 이용하면 인테리어의 통일성을 부여하기가 매우 좋습니다.
위드인은 직선 라인으로 디자인해 매우 심플합니다.
그래서 어느 곳에 배치해도 잘 어울리고, 튀지 않으며, 빛으로 사람을 사로잡는 모던한 매력이 있습니다.
또한, 위드인은 앱으로 집 안팎에서 조명을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한 조명으로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편리성을 두루 갖춘 스마트 조명 위드인. 올봄에는 위드인으로 집안을 바꿔보면 어떨까요? 필립스 위드인 시리즈와 함께 올봄에는 스마트 라이프를 경험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