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은 저마다의 색을 지녔습니다. 계절마다 어울리는 조명도 다르죠. 겨울은 유독 낮은 색온도의 주황색 조명이 잘 어울립니다. 필립스 휴 스마트 조명은 1,600만 가지 컬러로 바꿀 수 있어서 겨울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새해맞이로 집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스마트 조명 인테리어 방법 세 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1. 이불 밖은 위험해! 홈 파티 즐기기
추운 날씨 덕분에 홈 파티가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홈 파티는 함께하는 사람, 음식 그리고 조명이 삼박자를 이뤄야 분위기가 살죠. 은은한 촛불과 스마트 조명 필립스 휴를 사용해보세요. 촛불처럼 따뜻한 색감을 활용해도 좋고, 더 화려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다양한 컬러로 집 안을 꾸밀 수 있답니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음악! 신나서 흥을 주체할 수 없다면 ‘휴 디스코’ 앱을 활용해보세요. 음악에 맞춰 조명 컬러를 바꿔줍니다. 춤을 못 춰도 괜찮아요. 휴 디스코와 함께 홈 파티의 신나는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2. 해외처럼 운치 있게! 벽난로 만들기
영화를 보면, 추운 겨울에 벽난로 앞에서 따뜻한 차 한 잔으로 몸을 녹이는 장면 본 적 있나요? 벽난로 집 전체에 온기를 더해주면 좋지만, 우리나라 가정에 벽난로는 흔하지 않죠. 하지만 걱정 마세요. 모니터나 TV만 있다면, 해외 벽난로의 운치를 우리 집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화면에 활활 타오르는 장작 이미지를 띄우고, 주변에 필립스 휴 스마트 조명을 배치해주세요. 그리고 조명을 적색으로 설정하면 해외에 온 착각이 들 정도입니다. 사람은 착각의 동물이잖아요. 실제 난방은 되지 않아도, 보고 있으면 따뜻해지는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물론 착각입니다.
3. 휴 싱크로 영화관 만들기
넷플릭스, 왓챠 플레이, 옥수수 등의 OTT(Over The Top, 인터넷을 통해 영화, 방송 등의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시간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PC나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즐기는 분이 많아졌다는 거죠. 하지만 집에서 보는 영화의 몰입 환경은 영화관에 비해 부족합니다.
그렇다면 집에서 PC앱인 휴 싱크를 사용해보세요. 영상의 색감을 빛으로 구현해서 영화관만큼의 몰입 환경과 색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스마트 조명 하나만으로 영상 속에 빨려 들어가는 느낌!
이번 주말은 포근한 색감의 조명 아래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어느덧, 추운 겨울이 지나고 포근한 봄이 찾아올 거예요. 그때는 다양한 색을 조합해서 집을 꽃밭으로 만들기도 하고, 쾌활한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계절마다 조명으로 분위기를 연출하는 재미가 있을 거예요. 그럼, 모두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