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맞이 선물 추천] 마음을 전하는 건강한 빛으로 설선물 준비하세요!

우리 민족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들 선물 준비는 하셨나요? 특히 올해는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고향 방문이 어려울 수도 있어 설날 선물이 더욱 신경 쓰입니다. 어떤 선물을 준비하면 좋을까요?

부모님 선물 추천_필립스 LED 시스템 방등

눈은 한번 망가지면 절대로 다시 회복되지 않는 탓에 관리가 중요합니다.

특히 나이가 들면 노안이 오고, 눈 관련 질병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노인 질환 1위가 백내장인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나이가 드신 부모님의 눈 건강에 조금 더 신경을 써야 하는 이유입니다.

필립스에서 추천하는 부모님 설날 선물은 필립스 LED 시스템 방등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조명은 공간의 넓이에 따라 적정 밝기를 달리해야 하며, 같은 평수라도 사용하는 목적에 따라서 밝기가 달라져야 합니다. 가령, 공간에 비해 조명이 지나치게 밝다면, 반대로 평수에 비해 너무 어둡다면, 일상생활이 불편할 뿐만 아니라 눈 건강에도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밖에 없습니다.

필립스의 LED 시스템 방등은 공간에 맞게 조명의 적정 밝기를 설정하기에 매우 편리한 제품입니다. 다양한 조합으로 맞춤형 조명 연출이 가능한 모듈형 조명이기 때문입니다. 개별로 사용해도 되고, 시스템 브라켓을 활용해 두 개 이상의 모듈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65W 2개를 결합해 130W로, 40W 3개를 결합해 120W로, 40W 2개와 65W 1개를 결합해 145W로 사용하는 등 구성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 필요한 밝기와 조명 스타일로 자유롭게 조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필립스의 LED 시스템 방등은 눈 건강에도 좋은 조명입니다. 오랜 조명 기술과 LED 광학 기술로 조명 전체에 음영이 없이 고르고 밝은 빛을 제공하며, 빛의 깜빡임(플리커) 현상이 없어 눈의 피로와 조명으로 인한 불쾌감을 줄여줍니다. 광생물학적 안전성(IEC62471) 최고 등급인 ‘EXEMPT’까지 획득하여 눈에도 매우 안전합니다. 날이 갈수록 눈이 침침해지는 부모님께도 도움이 많이 되겠죠? 설날 부모님 선물로 필립스의 LED 시스템 방등을 추천합니다.

자녀, 동생, 조카 선물 추천_필립스 LED 스탠드

올해는 개학이 연기되고 온라인으로 수업이 진행되면서 학생들이 힘든 시기를 보냈습니다. 학습 공백에 대한 우려로 부모님들의 걱정도 많았습니다. 2021년에는 이런 점들을 말끔히 씻어내고 보다 좋은 환경에서 학업에 몰두할 수 있어야겠죠? 필립스에서 청소년을 위한 설날 선물로 LED 스탠드를 추천하는 이유 역시 새해에는 학업에 몰두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입니다.

좋은 조명은 학습 효과에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가령, 눈 부심이 심한 조명 아래에서는 집중력이 떨어지고, 장시간 학습을 할 경우 두통과 같은 질환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반대로 좋은 조명 아래에서는 집중력이 높아지고 학습결과도 더 좋습니다. 필립스에서 추천하는 LED 스탠드는 제이드, 할리, 로봇플러스입니다.

  • 제이드

2020년 하반기에 출시된 제이드는 기능, 편의성, 디자인 등을 모두 갖춘 무선 LED 스탠드입니다. 배터리 충전형에 USB 포트를 통한 전원 공급이 가능해, 노트북, 보조배터리, 충전기 어댑터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성능도 우수해 7시간이면 완충되며, 완충 시 최대 밝기로 5시간, 최저 밝기에서는 15시간 가능합니다.

간편한 충전 방식과 함께 제이드는 이동의 편의성도 높인 제품입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접을 수 있어 가방 등에 휴대하기도 좋습니다. 580g이라는 가벼운 무게도 제이드의 이동을 더욱 자유롭게 만듭니다. 그래서 학생들이 집에서 공부를 할 때도, 독서실이나 학원에서 공부를 할 때도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할리

할리는 책상 위에 최적화된 LED 스탠드입니다. 스탠드 제품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유형을 4가지(휴식/컴퓨팅/독서/공부)로 나누어 책상 위에서의 활동을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학습에 최적화된 밝기인 1,000Lux, 집중력으로 높이는 색온도인 4000k를 지원합니다. 근시를 진행시키는 플리커 현상도 없으며, 눈을 편안하게 하는 눈부심 방지 기술도 적용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하나 더, 할리는 조명을 통해 아이들의 학습 자세까지 바르게 잡을 수 있는 스탠드입니다.

일반적으로 오버사이즈 램프 헤드는 아이들의 자세를 구부정하거나 불안전한 자세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할리는 슬림한 바 형태의 램프 헤드를 적용해 작은 광원으로도 넓은 공간을 고르게 비춰 아이들의 학습 자세가 흐트러지는 것을 예방합니다.

  • 로봇플러스

로봇플러스에는 필립스의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최신 특허 기술인 루프 프리즘(눈부심을 최소화하기 위해 임의의 반사광을 필요한 방향으로 수집하는 역할)이 적용되어 시력보호에 탁월한 스탠드입니다. 쉽게 설명하면, 눈 건강을 위해 경기장 조명에 들어가는 기술을 책상 위 LED 스탠드에 적용해 눈부심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AA 등급의 균일한 조도도 로봇플러스의 장점입니다. 로봇플러스의 대형 LED 패널의 돔렌즈는 조사되는 빛의 범위 내 조도가 최댓값과 최솟값이 3 이상 차이 나지 않는 균일한 조도를 보여줍니다. 이렇게 균일하고 밝은 빛은 LED 스탠드의 핵심기술로 빛이 퍼져나가는 범위 내에서 조도가 균일하면 눈이 피로해지지 않고 편안합니다.

나홀로족을 위한 선물 추천_필립스 휴(Hue) 블루투스 라인업

입사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집을 떠나거나, 취직을 해서 독립을 하는 사회 초년생들에게 추천하는 설날 선물은 필립스의 ‘휴’ 블루투스 라인업입니다. 이 제품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 앱을 설치하고 블루투스 기능만 켜면 1개의 전구로 분위기에 맞는 1600만 가지 색상을 연출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입니다.

조명의 색상과 조도, 점등과 소등도 간편하게 맞춰서 사용할 수 있고, 앱 하나로 반경 10m 거리에서 휴 전구를 10개까지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알렉사와 구글 어시스턴트도 지원해 음성으로도 휴 블루투스를 사용할 수 있어 스마트 기기를 많이 활용하는 분들이 특히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나홀로족들이 활용할 수 있는 기능도 다양합니다. 집에 돌아와 음악을 들으며 휴식을 취할 때는 은은한 색의 조명으로 바꿀 수 있고, 혼술을 할 때는 감성 모드의 조명으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때론 음악에 맞게 조명을 설정해 클럽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나홀로족의 안전을 지키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블루투스를 활용해 집 밖에서도 조명을 제어할 수 있어 늦은 밤 귀가할 때 집에 미리 불을 켜 둘 수 있습니다. 하루의 피로를 씻어줄 위로가 되어 주는 조명, 안전한 싱글 생활을 도와주는 조명, 그리고 스마트한 생활을 도와주는 조명으로 필립스 휴 블루투스 라인업을 추천합니다.

가장 좋은 선물은 마음이 담긴 선물입니다. 그리고 받는 사람에게 유용한 선물입니다. 이번 설날에는 부모님, 자녀, 조카, 동생들에게 마음이 담긴 ‘건강한 빛’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필립스의 제품을 살펴보면, 알차고 유용한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설날 선물은 필립스에서 고르세요!

댓글 남기기

Up ↑

Signify Korea Blog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