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춤추게 하라! 집콕족&홈캉스족의 필수품, 필립스 휴 HDMI 싱크박스

잠시 주춤하던 코로나19가 다시 확산세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를 위해 잠시 멈춤이 필요한 시기이죠? 오늘은 장기화되고 있는 집콕생활을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보내는 방법으로 집콕족과 홈캉스족의 필수품으로 사랑받는 필립스 휴 HDMI 싱크박스의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Play with 필립스 휴 HDMI 싱크박스!

집에서 TV로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할 때 우리가 볼 수 있는 영역은 TV 화면이 전부였습니다. 몰입감을 높이기 위해 할 수 있었던 것은 대형 화면을 장만하거나 음향 장비를 추가하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만약 TV 화면 밖으로 영상 콘텐츠를 확대한다면? 더 화려하고 멋진 몰입감을 선사할 수 있지 않을까요?

2020년 말 국내에 정식 출시된 필립스 휴 HDMI 싱크박스가 바로 그런 제품입니다. 영화, 게임, 음악 등 집에서 즐기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TV 밖으로 확장시켜 주는 제품으로, 스크린에서 재생되는 영상과 소리의 변화들을 섬세하게 캐치해 조명으로 표현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서라운드 조명을 통해 지금까지의 조명과는 전혀 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필립스 휴 HDMI 싱크박스에는 미디어 장치를 휴 시스템과 동기화할 수 있는 4개의 HDMI 입력 장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셋톱박스, DVD플레이어, 노트북 등 모든 HDMI 기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령, 필립스 휴 HDMI 싱크박스에 DVD 플레이를 연결하고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영상을 TV에 전송하는 동시에 스마트 조명이 연동되어 화면에 따라 수시로 변화됩니다. 그래서 게임은 물론 음악, 영화, 여러 스트리밍 콘텐츠들을 보다 스펙터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싱크박스 활용법 #1_ 홈시어터 만들기

과거에는 집에서 영화를 보기 위해 홈시어터와 프로젝터를 구입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고가의 장비를 구입해 영화만 감상할 뿐 다른 용도로는 쓸 일이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필립스 휴 HDMI 싱크박스를 활용하면, TV 스크린을 넘어 확장된 조명으로 집에서도 영화관과 같은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처럼 영화관 가기가 꺼려지는 시기에도 몰입감 높은 영화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필립스 휴 HDMI 싱크박스는 4K, Dolby Vision, HDR10+와 모두 호환 가능한 고화질 영상 시스템을 지원해 집에서도 초고화질 영상미를 무리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 감상과 더불어 휴 싱크박스를 통해 공간 인테리어도 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휴 HDMI 싱크박스에 노트북을 연결하고, 멋진 사진이나 영상을 자동 플레이 해 놓으면 색다른 분위기의 공간 연출이 가능합니다. 한번 도전해 보세요!

휴 싱크박스 활용법 #2_ 게임룸 만들기

어린 시절 TV와 게임기를 연결해 놀아본 경험이 다들 있으시죠? 그런데 같은 게임을 하더라도 훤한 대낮에 하는 것보다 어두운 밤에 불을 꺼 놓고 하는 것이 훨씬 재미있었습니다. 물론 어두운 데서 늦게까지 게임을 한다고 혼나긴 했지만, 어두운 곳에서 게임을 하면 더 신났던 이유는 TV 화면에서 나오는 게임 영상이 주변으로 번지면서 뭔가 신비롭고 화려했기 때문입니다.

필립스 휴 HDMI 싱크박스와 게임기를 연결하면 이와 비슷한 환경이 조성됩니다. 무엇보다 게임 속 영상이 변할 때마다 연결된 조명이 마치 하나인 것처럼 반응해 속도가 어떤 게임이든 무리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박진감 넘치는 스포츠 게임, 전쟁 게임, 그리고 대형 RPG 게임을 할 때 필립스 휴 HDMI 싱크박스를 활용하면 그 진가를 느낄 수 있습니다.

휴 싱크박스 활용법 #3_ 콘서트장 만들기

공연장을 가본 지가 언제인지 이젠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연말이면 뮤지컬과 콘서트를 보기 위해 많은 분들이 공연장을 향했지만, 이젠 그럴 수 없는 환경입니다. 비록 직접 현장에서 공연을 즐길 수 없지만 집에서 그 아쉬움을 달랠 수는 있습니다.

우리가 공연장을 찾는 여러 가지 이유 중 하나. 바로 화려함이죠? 노래하는 가수 위로 쏟아지는 화려한 조명들은 아름다운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면서 벅찬 감동을 끌어냅니다. 집에서 음악 방송을 보거나 공연 영상을 볼 때 필립스 휴 HDMI 싱크박스를 활용하면 이와 유사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음악과 연동되는 조명으로 마치 공연장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들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공연장은 잠시 있고, 이제는 안전한 집에서 공연 영상을 즐기세요!

필립스 휴 HDMI 싱크박스를 이용하려면?

필립스 휴 HDMI 싱크박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1) 휴 HDMI 싱크박스 2) 휴 브릿지 3) 휴 조명이 필요합니다. 더불어 자세한 설치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우울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크게 증가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물리적 방역과 함께 심리적인 방역도 중요한 시기입니다. 필립스 휴 HDMI 싱크박스를 이용해 게임과 영화에 몰입하면서, 지루한 집콕생활을 이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모두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Up ↑

Signify Korea Blog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