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추석 선물 추천] 공간 맞춤형 모듈 조명! 필립스 LED 시스템 방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통해 서로의 안전을 지켜야 하는 시기! 추석 명절에도 여럿이 모이기 어려운 상황인데요. 그래도 마음만은 전해야겠죠? 다가오는 추석, 오늘은 사랑하는 부모님의 ‘눈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실용적이고 의미 있는 선물을 추천합니다.

노안으로 고생하는 부모님의 눈 건강을 지켜주세요!

같은 조명 아래에서도 느끼는 편안함의 차이는 세대마다 다릅니다. 특히 중년부터 찾아오는 노안과 노인성 안과질환은 ‘조명’에 더욱 예민하게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노안은 40대 이후부터 찾아오고, 60세가 넘으면 녹내장, 백내장, 황반변성 등 대표적인 노인성 안과질환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현상은 어쩔 수 없는 노화의 과정이지만, 환경을 개선하면 예방하거나 발병 시기를 늦출 수 있습니다. 특히 조명이 큰 역할을 합니다. 만약 부모님이 신문이나 책을 읽을 때 글씨가 잘 보이지 않는다고 하거나, 가까운 물체가 흐리거나 뿌옇게 보인다고 말한다면, 혹은 물체에 잘 부딪히거나 넘어진다면 조명에 더욱 많은 신경을 써야 할 때입니다.

필립스 LED 시스템 방등으로 공간에 맞는 조명을!

눈부심이 적고 편안한 조명, 빛이 깜박거리는 현상이 없는 플리커프리(flicker-free) 제품, 적절한 조도의 조명 등을 사용하면, 나이 드신 분들의 눈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조명은 공간의 크기에 맞는 적절한 조명을 선택해야 눈에 이로운데, 방의 크기에 비해 조명이 너무 어둡거나, 반대로 너무 밝다면 노안은 더욱 빨리 진행됩니다.

필립스 LED 시스템 방등은 공간의 크기에 맞는 적절한 조명 밝기를 매우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듈형 조명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기존 방등과 달리 개별로 사용하거나 시스템 브라켓을 활용해 두 개 이상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방의 크기가 제각각인 단독 주택에서도 공간의 사이즈에 맞게 조명을 맞춤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40W와 65W의 조명을 개별로 사용하거나 두 개 혹은 세 개로 연결해 공간 사이즈에 맞는 적정 밝기를 손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65W 2개를 결합해 130W, 40W 3개를 결합해 120W, 40W 2개와 65W 1개를 결합해 145W, 40W 1개와 65W 두 개를 결합해 170W 등 필요한 밝기와 조명 스타일로 구성할 수 있는 것입니다. 덕분에 공간의 크기, 사용자의 취향 등을 고려해 간편하게 조명의 밝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정사각형이나 직사각형, 혹은 두 개를 결합해 원하는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더불어 필립스의 모듈형 LED 시스템 방등은 환경친화적인 조명으로 기존 전구와 동일한 양의 빛을 생성하지만, 전력 소비는 훨씬 적어 전기세를 절감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형광등 대비 약54%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30평 기준으로 따지면, 월 1만 원의 전기 요금을 절약할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전기세 걱정에 조명을 끄고 어둡게 생활하시는 부모님들께 더욱 안성맞춤인 선물입니다.

건강한 눈을 위한 필립스의 조명!

필립스 LED 시스템 방등에는 눈을 해치지 않는 다양한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공인 인증 기관에서 그 안전성도 입증 받았습니다.

#고르고 균일한 빛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형광등은 빛이 미세하게 떨리는 현상이 있어서 오래 켜놓으면 동공을 수축하는 조절근에 부담을 주는데, 이는 시력 저하의 원인이 됩니다. 백열등도 빛이 밝아 오랫동안 켜두면 눈에 무리를 줍니다.

하지만 필립스의 LED 시스템 방등은 필립스의 오랜 조명 기술과 LED 광학 기술로 조명 전체에 음영 없이 고르고 밝은 빛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눈이 받는 피로도가 훨씬 적습니다. 

#안전성 평가 최고 등급의 조명

필립스 LED 시스템 방등은 눈과 피부에 대해 자외선, 적외선, 청색광(Blue light) 등의 노출 위해를 평가하는 독일 최대 인증 기관에서 ‘안전성 평가 IEC 62471 최고 등급’을 받은 조명입니다.

믿을 수 있는 우수한 성능과 안전성은 나이가 드신 부모님의 눈 건강에 매우 이롭습니다.

조명은 단기간에 우리 눈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장시간 노출되면 조명의 품질에 따라 눈 상태는 크게 달라집니다. 노안과 노인성 안과질환으로 점점 더 약해지는 부모님의 눈 건강을 위해 이번 추석에는 좋은 조명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필립스는 이마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필립스 LED 등기구 무료 설치 이벤트’를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국 이마트에서 필립스의 LED 등기구를 15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전문가들이 제품을 무료로 설치해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댓글 남기기

Up ↑

Signify Korea Blog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