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기구 교체 없이 바로 사용하는 필립스 직관형 LED 램프!

다들 아시겠지만, 형광등보다 LED 조명이 더 우수합니다. 에너지 효율이 높고, 램프 수명이 훨씬 길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적습니다. 그런데 여전히 LED 조명으로 교체하기를 망설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바로 교체 비용과 번거로움 때문입니다. 만약 기존 형광등 자리에 LED 램프를 바로 끼워서 사용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필립스 안정기 외장형 LED 형광등이 바로 그런 조명입니다.

기존 형광등 자리에 바로 끼워서 사용하세요!

얼마 전 산업통상자원부는 에너지 효율이 낮은 형광등을 퇴출한다는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2027년까지 형광등을 퇴출하고, 앞으로는 LED 조명만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안내했습니다. 공공기관에서는 이미 95%가 조명을 LED로 교체한 상황이지만, 여전히 교체 비용과 번거로움으로 LED 전환을 망설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께 ‘필립스 직관형 LED T8 램프’ 출시 소식은 반가운 뉴스입니다. 필립스 직관형 LED T8 램프(15W)는 등기구 교체없이 바로 끼워서 사용할 수 있는 LED 형광등이기 때문입니다. 긴 막대형의 형광등 모양의 LED 램프로 LED 램프가 지닌 장점 또한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매력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소비전력은 낮추고, 밝기는 그대로!

Xitanium 드라이버와 함께 사용하여 뛰어난 신뢰성!

하나, 사용이 간편해요!

32W 형광등이 설치된 장소(가정, 사무실, 주차장, 매장, 학교, 공공장소 등)라면, 어느 곳에서나 바로 끼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 고효율 제품이에요!

32W 직관형 형광등 대비 50% 이상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는 고효율 제품입니다. 밝기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소비전력을 낮춰 전기세를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셋,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최대 25,000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형광등 대비 사용 시간이 무려 3배 이상 깁니다. 그래서 교체에 들어가는 비용과 번거로움을 모두 줄일 수 있습니다.

넷, 신뢰성과 안정성이 뛰어나요!

필립스 램프와 드라이버를 동시에 공급해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필립스 Xitanium LED 외장 드라이버로 일정하면서도 고품질의 빛을 표현합니다.

다섯, 눈이 피로하지 않아요!

필립스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산된 제품으로 눈의 피로감이 적고 그림자가 생기지 않아 쾌적한 공간을 연출합니다.

여섯, 환경 친화적이에요!

일반 형광등과 달리 무수은 제품입니다. 더불어 긴 사용 시간, 높은 에너지 효율 등의 장점을 지닌 저탄소 제품입니다. 덕분에 환경 피해를 최소화합니다.

LED 조명으로 교체하는 것은 에너지를 절약하고 환경에 도움이 되는 친환경 소비입니다. 만약 LED 조명으로 바꾸는 것이 번거롭고 귀찮아 망설였다면, 필립스 LED T8 직관형 램프(15W)를 선택해 보세요. 설치의 간편성과 LED 조명의 장점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Up ↑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