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조명 필립스 휴 활용백서 5편. 필립스 휴 음성제어 활용법

최근 AI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습니다. '챗GPT'에서 시작된 AI 열풍으로 산업은 물론이고 일상생활 속으로 깊숙이 파고든 AI 기술! 오늘은 필립스 휴 조명을 AI 스피커와 연동해 음성으로 제어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스마트 조명 활용백서 4편. 필립스 휴 100% 사용법!

필립스 휴는 단순히 빛을 제공하는 일반 조명과 달리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으로 조명의 밝기와 색상을 컨트롤할 수 있는 LED 스마트 조명입니다. 오늘은 필립스 휴 조명을 더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노하우! 블루투스 연결과 휴 브릿지 연결을 활용해 필립스 휴를 보다 똑똑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스마트 조명 필립스 휴 활용백서 2편. 일상의 스마트함을 더해 주는 ‘조명 자동화’

지난 시간 필립스 휴의 스마트한 기능 중에서 사용자를 더욱 편리하게 만드는 ‘지오펜싱’ 기능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번에는 스마트 조명 필립스 휴 활용백서 2편! 조명 자동화로 일상에 스마트함을 더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해당 기능을 활용하기 위한 준비물은 필립스 휴 브릿지와 필립스 휴 조명입니다.

[필립스 휴 사용 가이드] 필립스 휴 조명 블루투스 연결 및 활용법 A to Z!

필립스 휴(Hue) 조명은 필립스 휴 앱, 음성 제어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조명입니다. 특히 필립스 휴 4.0버전부터는 블루투스가 추가되어, 브릿지 없이도 필립스 휴 앱만 다운로드하면 간편하게 조명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블루투스가 호환되는 스마트 조명은 스마트 조명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입문용으로 스마트홈 조명 시스템이 아직 익숙지 않은 소비자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제품입니다.  

더욱 몰입감 높은 TV 시청 경험을 제공하는 필립스 휴 Sync TV App 공식 런칭!

얼마 전 필립스 휴 조명을 TV 화면과 동기화할 수 있는 삼성 TV 전용 앱이 발표되었습니다. 오늘은 가정 내에서 특별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필립스 휴 싱크 TV 앱(Hue Sync TV App) 론칭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필립스 휴 사용 가이드] 필립스 휴 브릿지 연결 및 활용법 A to Z!

최근 필립스 휴의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필립스 휴 싱크 앱과 필립스 휴 블루투스 앱이 통합되는 등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에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기본적인 앱 초기 설정과 기본 기능 설정하는 법을 두 편에 걸쳐 소개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그 첫 번째 시간으로 필립스 휴 브릿지를 필립스 휴 앱과 연결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필립스 휴X삼성 스마트 싱스] 뮤직 싱크 서비스 론칭 소식과 연동 방법!

커넥티드 조명을 선도하는 글로벌 조명기업 시그니파이(구 필립스라이팅)가 삼성 스마트싱스와 새로운 서비스를 론칭했습니다. 바로 필립스 휴를 삼성 스마트싱스 앱에 연동시키면 음악과 조명이 함께 연동되어 더욱 즐겁고 편리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뮤직 싱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필립스 휴(hue) 사용 가이드! 필립스 휴 플레이 HDMI 싱크박스 설치하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콕생활이 길어지면서 집에서 영화와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덩달아 필립스의 휴 HDMI 싱크박스의 인기가 높아졌죠? 온라인에서는 품절 사태가 발생하고, 필립스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오프웍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휴 싱크박스를 체험하는 분들이 부쩍 늘었습니다. 홈 엔터테인먼트를 완성시켜 주는 필립스 휴 HDMI 싱크박스! 오늘은 필립스 휴 HDMI 싱크박스를 구입하는 분들을 위해 설치 방법을 소개합니다.

필립스 휴를 보다 스마트하게 제어하는 3가지 방법!

2012년 첫 출시된 필립스 휴(Hue)는 스마트 조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핸드폰 앱으로 조명 제어, 밝기 및 색상 조절 그리고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조명으로 그 제어 방법도 다양합니다. 오늘은 필립스 휴를 제어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스마트 조명의 완성, 필립스 휴 브릿지 활용법 A to Z

필립스의 스마트 조명 휴(hue)를 만나면 다양한 방식으로 스마트 조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은 휴 화이트 벌브 제품을 구입하면 스마트 조명 입문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스마트 조명을 이용할 수 있고,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휴 제품을 활용하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조명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U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