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편하고 스마트하게 조명 제어하기! 위즈(WiZ) 어플리케이션 업데이트!

얼마전 위즈 어플리케이션(WiZ App V2)이 새롭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V2 어플리케이션으로 앞으로 스마트 조명 위즈(WiZ) 조명 및 위즈의 에코시스템을 공유하는 Connected by WiZ 조명을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욱 스마트해진 WiZ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합니다.  

이마트에서 Wi-Fi로 쉽게 연결할 수 있는 스마트조명 ‘위즈(WiZ)’를 만나보세요!

얼마 전 시그니파이(구 필립스라이팅)에서는 스마트 조명 ‘위즈(WiZ)’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오늘은 이마트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WiZ 제품 3개를 소개합니다.

Wi-Fi로 쉽게 연결하는 스마트 조명 솔루션, WiZ의 간단한 설치 방법과 앱 활용법!

시그니파이(구 필립스라이팅)에서는 Wi-Fi로 쉽게 연결하는 스마트 조명 솔루션인 WiZ를 2022년 2월 국내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을 시작으로 국내에 공식 출시했습니다. WiZ는 어떤 제품일까요? WiZ의 장점과 간단한 설치 방법, 그리고 WiZ 앱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Wi-Fi로 세상을 밝히는 스마트 조명 솔루션, WiZ 출시 소식 및 WiZ 앱 사용법 소개!

글로벌 조명 전문회사인 시그니파이(구 필립스라이팅)에서 새롭게 출시한 Wi-Fi 스마트 조명 솔루션, WiZ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손쉽고 간편하게 스마트 조명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U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