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공서’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보통 동사무소나 시청 같은 관공서의 경우, 정적인 느낌이 강한데요. 관공서임에도 불구하고, 필립스 스마트조명 휴 hue를 활용해 완전히 다른 공간 분위기를 만든 사례가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성남시청 홍보관’인데요.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기존 관공서의 분위기를 완전히 바꾸다,
성남시청 X 필립스 스마트조명 hue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소재의 성남시청에는 동관 2층에 종합홍보관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이 곳에 스마트조명 휴 hue가 설치되어 있다는 사실! hue 브릿지를 허브로, hue 램프와 라이트 스트립 플러스 등 다수 제품이 공간을 새롭게 꾸미고 있습니다.


이 곳 종합홍보관은 성남에 대한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공간입니다. 필립스 휴 hue의 다양한 컬러 연출로 방문자로 하여금 모던하면서 동시에 미래지향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양한 조명 연출 효과를 진행하기 원한다면, 필립스 휴 hue 시스템은 다른 조명 시스템보다 훨씬 안정적이고 비용효율적으로 공간 컨설팅이 가능한데요. 관리자가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공간의 모든 조명들을 조작할 수 있고, 분위기에 따른 조명 연출을 다양하게 할 수 있습니다.
성남시청 홍보관에는 어떤 hue 조명이 쓰였을까?

필립스 hue 브릿지 & 벌브
와이파이로 연결되는 hue 브릿지가 모든 hue 시스템의 허브 역할을 하는데요. 어떤 등기구에도 쉽게 설치할 수 있는 E26 소켓 사이즈의 hue 벌브로 다양한 조명 연출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필립스 hue 브릿지 & 벌브 구성은 스타터킷 세트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필립스 hue 라이트스트립 플러스
라이트스트립 플러스의 장점은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코브(끈) 타입의 조명으로, 바닥이나 천장 모서리, TV나 가구 테두리에 배치하면 훌륭한 간접 조명 역할을 해냅니다.
어떤 공간이든,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고 IoT 조명의 무궁무진한 활용 사례를 만들고 있는 필립스 스마트조명 휴 hue. 모든 것이 연결된 커넥티드 조명(Connected Lighting)의 새로운 가능성을 필립스 스마트조명 휴 hue로 만나보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