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이 없어 더 자유롭다! 휴대가 가능한 LED 조명 BEST 3!

조명은 우리 일상생활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인테리어를 하거나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고 할 때 조명을 많이 활용하는데, 새롭게 조명을 설치하려면 좀 번거롭습니다. 그리고 한 곳에 고정하면 쉽게 옮길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약 조명에 선이 없다면 어떨까요? 간편하게 배치할 수 있고, 어디든 들고 다닐 수가 있다면? 오늘은 선이 없어 휴대가 가능한 필립스의 무선 LED 조명을 소개합니다.

스마트 포터블 조명의 대명사 휴 고

코로나19 이후 아웃도어 시장이 크게 확산되었습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유지하면서 여가를 즐길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산과 바다로 캠핑을 떠났습니다. 캠핑을 할 때는 여러 가지 용품들이 필요한데, 조명도 중요한 필수품 중 하나입니다. 어두운 야외에서의 활동을 지원하고, 다른 한편으로 감성 캠핑 등 분위기 연출에 좋기 때문입니다.

@gyu_honey

작년에 출시된 휴 고 2세대는 필립스의 스마트 포터블 조명으로 캠핑을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손바닥 크기의 사이즈와 900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더불어 내장용 배터리를 채택하고 있어 전원이 없는 곳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포터블 조명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휴 고는 한 번 충전하면 장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2015년 출시된 휴 고 1세대에 비해 배터리 성능이 대폭 향상되어, 2시간 안에 배터리가 완충되며, 모드에 따라 짧게는 2.5시간 길게는 2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gyu_honey

여기에 블루투스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별도의 브릿지 없이 블루투스 전용 앱만 다운받으면 반경 10m 거리 내에서 휴 고를 마음껏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조명의 색상과 조도, 점등과 소등을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휴 고가 단순한 포터블 조명이 아닌 스마트 포터블 조명으로 불리는 이유입니다.

그런데 휴 고는 꼭 캠핑을 할 때만 써야 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둥근 반원 모양의 디자인은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 집안 곳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활력, 집중, 독서, 휴식 모드를 지원하고 있어 집안에서 휴식을 하거나 독서를 할 때 간접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혼자 자는 아이의 방에 취침등으로 사용해도 되고, 침실등과 수유등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더 넓고 부드러운 빛을 제공하는 LED USB 보조등(LS262)

두 번째로 추천하는 포터블 조명은 길쭉한 막대 모양의 LED USB 보조등입니다. 이 제품은 작고 아담한 막대 형태의 LED 조명이지만, 타사 제품보다 더욱 긴 사이즈로 슬림하고 가벼우며 조사 범위도 훨씬 넓습니다. 특히 28cm와 45cm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공간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USB 포트를 이용한 전원 공급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일반 USB 충전기는 물론이고, 보조 배터리, 혹은 노트북 등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특히 보조 배터리로도 충전이 가능해 야외에서의 쓰임도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가벼운 무게 덕분에 실내에서는 벽이나 천장 등 원하는 곳에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장대 위, 침대 위, 욕실 등에 설치해도 되고, 신발장 아래나 진열장 등에 부착하면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2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해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스타일로 조명을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며, 단계적 밝기 조절을 스위치 하나로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가격도 1만 원대의 아주 착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휴대가 가능한 LED 스탠드, 제이드

과학기술의 발전은 ‘100세 시대’를 열었지만, 그와 동시에 우리 인간의 눈은 역사상 가장 혹사당하는 시대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각종 스마트 기기 사용이 늘면서 눈이 받는 피로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아이들의 경우 어린 시절부터 많은 전자기기를 접하게 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도 눈 건강이 위태로운 시기입니다. 눈 건강은 한 번 나빠지면 되돌릴 수 없기에 보다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제이드는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LED 스탠드입니다. 필립스에서 만든 눈이 편안한 조명의 기준인 아이컴포트 마크가 부착된 조명으로 국제표준규격인 IEC(국제전기기술위원회)의 광생물학적 안전성평가(IEC62471)에서 최고 등급(Exempt)을 취득한 제품입니다.

두통, 피곤함, 몽롱함, 눈의 피로, 시력 저하, 산만함 등을 유발하는 플리커링(빛의 깜빡임) 현상도 없으며, 눈에 해로운 청색광 위험 안전 테스트인 IEC 62778을 준수하여 생물학적 위험이 없습니다.

그리고 다른 LED 스탠드와 달리 무선 LED 스탠드라는 매력이 있습니다. USB 포트를 활용해 다양한 방식의 전원 공급이 가능하며, 7시간이면 완충됩니다. 그리고 완충 시 최대 밝기로 5시간, 최저 밝기에서는 15시간 가능합니다. 간편한 충전 방식과 함께 제이드는 이동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접을 수 있는 폴더형 스탠드로 디자인되었으며, 580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공부를 할 때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기에도 아주 편리합니다. 이밖에도 독서, 화장대, 야외, 보조 조명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터치 방식을 통한 3단계 밝기 조절로 편리함과 동시에 에너지 절감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설치의 번거로움도 없고, 휴대가 가능하며, 하나의 조명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선을 없애자 이렇게 놀라운 변화가 나타났습니다. 무선 LED 조명이 제공하는 놀라운 편리함을 경험해 보세요~!

댓글 남기기

Up ↑

Signify Korea Blog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