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공기 살균이 중요하다. 필립스 UV-C AIR 살균기 출시!

개인위생과 더불어 방역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에 필립스에서는 가정용과 개인용 UV-C 살균기에 이어 학원, 개인병원, 카페, 레스토랑, 스터디 카페 등 다중 이용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UV-C AIR 살균기를 출시했습니다. 어떤 제품일까요?

이제는 공기 살균이 더 중요하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PH-kv-hospitality-1191020950_CMYK-edited.jpg입니다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 주기적인 방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게 물에 섞은 소독약을 공중이나 물체 표면, 벽과 바닥 등에 뿌리는 분무 방식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무 소독은 별다른 효과가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특히 밀폐된 공간에서 이러한 방역 작업을 진행한다면, 눈과 호흡기 또는 피부 자극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주로 표면을 소독하는 탓에 공기 중에 존재하는 바이러스를 살균하는 데도 한계가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2.jpg입니다

신문 기사를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공기를 통한 전파는 매우 위험하고 대규모 감염의 요인이 됩니다. 지난 3월, 홍콩 식품 및 환경청창이 레스토랑과 접객업소에 UV-C 살균기 혹은 UV-C 살균 기능이 있는 청정기 설치를 의무화 한 이유 역시 공기를 통한 전파의 위험성이 그만큼 크기 때문입니다.

다중 이용시설을 위한 UV-C AIR 살균기

필립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UV-C AIR 살균기는 안전하고 편리하게 실내 공기를 소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는 단순히 표면을 살균하는 제품이 아닌, 공기 중에 존재하는 바이러스를 빨아들여 살균기 안에서 살균하는 제품입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3.png입니다

그 효과는 놀라웠습니다. UV-C AIR 살균기는 빠르고 효과적인 에어 플로우 방식으로 실험 결과 1시간 이내에 95% 이상, 2시간 이내에는 98% 이상의 바이러스와 세균을 살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불어 공기 살균기 외부로 UV-C 노출이 전혀 없는 안전한 디자인으로 국제적 수준의 안전 기준을 적용하고 국내 인증까지 마친 제품입니다.

학원, 개인병원, 카페, 스터디 카페, 레스토랑 등 다중 이용시설에서 이러한 AIR 살균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아무리 마스크가 일상화 되었다고 하지만, 실내 공간에서 음식을 섭취하려면 마스크를 벗을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밀폐된 공간인 탓에 만에 하나 확진자가 발생한다면 대규모 감염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매장 내에서 공기 중 전파로 인해 확진자가 발생하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매장을 폐쇄는 물론이고 장기간 영업을 할 수 없게 되면서 엄청난 경제적 손실이 발생합니다.

필립스 UV-C AIR 살균기는 공기 중에 있는 바이러스와 세균을 박멸하고 확산되지 않도록 합니다. 그래서 요즘과 같은 시기에 실내 공간에서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과 소상공인에게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더불어 이러한 살균기를 비치하면, 소비자들은 더욱 안심하며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피해는 줄이고, 고객의 방문을 늘리는 데 도움을 주는 좋은 제품입니다.

UV-C 란?
UV-C(200 ~280nm)는 소독 및 살균을 목적으로 사용되는 자외선입니다.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포자의 DNA와 RNA를 파괴하고 무해한 상태로 만드는 데 효과가 있습니다. 더불어 안전합니다. 그래서 40년 넘게 사무실, 상점, 학교, 박물관, 대중교통 등과 같은 공공장소에서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박멸하기 위해 활용되고 있습니다.

간편한 사용성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아무리 살균력이 좋고 우수한 제품이라도 사용하기 불편하면 안되겠죠? UV-C AIR 살균기는 간편한 조작성을 자랑합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stand-edited.jpg입니다

UV-C AIR 살균기는 살균 시간, 3단계 조절 가능한 팬, 타이머 등을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UV-C 램프 역시 교체 시기와 오류 등 문제가 발생할 때 그 즉시 알려줍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해 오존 프리 기능과 안전 시작 버튼도 적용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UV-C AIR 살균기 하나만 있으면 28평 규모의 공간을 2시간 이내에 간편하게 살균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살균력과 간편한 조작성, 거기다 관리의 편리함도 UV-C AIR 살균기의 큰 장점입니다.

브랜드 가치 1위! 35년 이상의 경험! 살균 분야 전문가, 필립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제목-없음-1-1.png입니다

시중에는 ‘UV-C’라는 이름을 달고 많은 살균기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성능은 그리 신뢰할 수 없습니다. 반면 UV-C 기술에 있어 필립스의 기술력은 독보적입니다. 이미 자외선 살균 분야에서 35년 이상의 경험과,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살균 분야의 전문 기업입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시그니파이코리아-보도자료-시그니파이-UV-C-기술로-코로나-바이러스-비활성화-연구-edited.jpg입니다

이러한 전문성은 과학적 실험을 통해서도 입증되었습니다. 얼마 전 미국 보스턴 대학의 미생물학 교수 Anthony Griffiths 박사팀은 Signify 연구팀과 공동으로 광원에서 나오는 UV-C 복사량에 따라 SARS CoV-2 바이러스의 비활성화 정도를 평가했습니다. 그 결과 필립스의 UV-C 광원은 6초 만에 SARS-CoV-2 바이러스를 99%, 25초 만에 99.9999%를 감소시킨다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UV-C 기술에 대한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 UV-C 살균기도 이제는 브랜드를 보고 선택할 것을 추천합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45.jpg입니다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사람들로 붐비는 곳을 가기 꺼려지는 시기입니다. 이에 학원, 카페, 식당 등을 운영하는 개인 사업자의 어려움이 큰 상황입니다. 자칫 확진자라도 나오면 일정 기간 매장을 폐쇄해야 하는 문제도 있습니다. 새로운 방식의 방역이 필요한 시기. 다중 이용시설을 운영하고 있다면, 필립스의 UV-C AIR 살균기를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제품 문의 및 구매 관련 상담
필립스 고객상담(☏1670-6147)



댓글 남기기

Up ↑

Signify Korea Blog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