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집(House)’은
‘일과 생활, 문화’가 공존하는 ‘사는(Live) 집’이다!
코로나19 이후 집의 개념이 바뀌었습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단순히 머무는 공간이 아닌 삶을 즐기고 힐링을 하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인테리어를 하는 소비자가 크게 증가했는데, 집안 전체를 바꾸는 인테리어는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드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바로 조명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휴 라이트 스트립으로 간편하게 인테리어를 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최소의 비용, 최대의 효과! 휴 라이트 스트립!

필립스 휴 라이트 스트립(LightStrip)은 LED 칩이 촘촘히 박힌 코브(띠) 형태의 조명입니다. 모든 방향으로 자유롭게 구부리거나 돌려서 설치할 수 있는 유연한 조명으로 2020년 상반기에는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휴 라이트 스트립 플러스’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덕분에 스마트 조명 초보자도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을 활용해 손쉽게 스마트 조명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휴 라이트 스트립 플러스의 장점은 크게 세 가지입니다.
첫째, 간편성

이전 모델 ‘휴 라이트 스트립’ 제품은 별도의 브릿지를 통해야만 1,600만 가지 색상 구현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휴 라이트 스트립 플러스’ 4세대는 별도의 브릿지 없이 블루투스 전용 앱을 통해 마음껏 색상을 구현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조명의 색상과 조도, 점등과 소등 등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건 기본이고 앱 하나로 반경 10m의 거리에서 필립스 휴 전구를 10개까지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브릿지 방식보다 설치가 쉽고 조작도 한결 수월해 직관적인 조명 제어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둘째, 유연성


필립스 휴 라이트스트립 플러스는 사용할 수 있는 공간에 제약이 거의 없습니다. 유연한 재질로 형태의 변형이 자유롭고, 뒷면에 3M 접착테이프가 부착되어 있어 원하는 곳에 바로 붙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 라이트스트립 플러스 익스텐션 팩에는 코너 커넥터 케이블이 들어 있어 모서리 부분을 유연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원하는 공간에, 원하는 길이와 형태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셋째, 확장성

필립스 휴 라이트스트립 플러스 본품의 길이는 2m이지만, 양 끝의 플러그인 커넥터나 별도 커넥터에 익스텐션(1m) 또는 커팅된 후단을 연결해 최대 10m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33cm마다 커팅라인이 있어 길이 조절이 수월하며, 자르고 남은 후단은 커넥터를 활용해 동일 버전 제품에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뛰어난 확장성으로 넓은 공간에도 연속적인 조명 설치가 가능합니다.
휴 라이트 스트립 플러스로 인테리어하기!
휴 라이트 스트립 플러스는 유연성과 확장성이 우수해 자유자재로 집 안이나 매장 곳곳에 간접 조명을 통한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소파 밑에 간접등, 홈바를 위한 조명, 복도의 센서등, 인테리어 포인트등, 침실의 무드등 등 다양한 형태로 사용할 수 있어, 밋밋한 벽에 컬러를 입히고, 한결 부드럽고 돋보이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휴 라이트 스트립 플러스로 공간이 어떻게 변화되는지 한 번 볼까요?
커튼 박스에 설치하기
휴 라이트스트립 플러스를 커튼 박스에 부착하면, 분위기 있는 거실 인테리어가 완성됩니다. 양면 테이프를 커튼 박스에 붙이고 전원만 연결해주면 끝! 이렇게 간접 조명을 설치하면, 형광등이 연출하는 조명과는 완전히 다른 은은한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소파 뒤에 설치하기

소파 뒤에 휴 라이트스트립 플러스를 설치하면 아주 특별한 공간이 완성됩니다. 소파를 구입할 때는 공간의 크기와 취향에 맞게 구입을 하게 되는데, 휴 라이트스트립 플러스는 소파의 크기에 상관없이 간접 조명을 원하는 길이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휴 블루투스 앱을 통해 소파의 색상에 어울리는 조명색과 무드를 손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특별한 소파를 원한다면, 휴 라이트스트립 플러스로 컬러를 입혀보세요.
모니터 뒤에 설치하기

간접 조명은 작업 환경을 바꾸는 데도 유용합니다. 밝은 모니터 화면을 오래 보고 있으면 눈이 굉장히 피곤해집니다. 이럴 때 주변에 간접 조명을 설치하면 눈의 피로도가 감소합니다. 더불어 레어저 시냅스와 연동해서 게임을 하면 몰입감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매일 변화하는 나만의 데스크테리어! 1,600만 가지 색상 중 원하는 색상을 설정해보세요.

조명만 바꾸어도 집안 분위기가 확 달라집니다.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가장 저렴하면서도, 가장 간편한 방법입니다. 인테리어를 하고 싶은데 부담스러워 못하셨다면, 필립스 휴 라이트 스트립 플러스를 활용해보세요. 원하는 색상, 원하는 공간으로 손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