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스탠드 추천] 새 학기 시작! 학업의 집중력을 높여주는 필립스 LED 스탠드 추천!

3월, 새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학생들은 본격적인 학업에 몰두해야 하는 시기이며, 부모님들은 자녀들의 학습환경에 대한 고민이 많은 시기입니다. 오늘은 새 학기를 맞이한 기념으로 학업의 집중력을 높여주는 조명을 연령대에 맞게 추천합니다.

#1. 초등학생 추천 LED 스탠드 _ 제이드

“기능은 물론 편의성과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무선스탠드”

필립스 제이드 스탠드는 한 자리에서 고정해서 사용하는 일반적인 스탠드와 달리 배터리 충전형의 무선 스탠드입니다. USB 포트를 활용한 다양한 방식의 전원 공급이 가능해 노트북, 보조배터리, 충전기 어댑터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전원을 공급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배터리 성능도 뛰어나 7시간이면 완충되며, 완충 시 최대 밝기로 5시간, 최저 밝기에서는 15시간 가능합니다.

간편한 충전 방식과 더불어 제이드는 이동의 편의성도 높인 제품입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접이가 가능해 가방 등에 손쉽게 휴대할 수 있고, 580g이라는 가벼운 무게도 이동을 더욱 자유롭게 만듭니다. 특히 초등학생들은 한자리에 앉아서 공부하지 않고 이동하는 경우가 많아 활용도가 높습니다.

Point 1. 다양하고 자유로운 활용

배터리 충전형, 컴팩트한 사이즈, 가벼운 무게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책상 위에서는 스탠드로, 침대 위에서는 취침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Point 2. 고르게 퍼지는 빛

총 3개의 관절 구조로 되어 있어 헤드 부분과 본체의 각도 조절이 용이합니다. 덕분에 빛의 방향을 유연하게 조절해 공간에 맞게 빛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Point 3. 허니콤 렌즈 기술

균일한 광 분배를 위한 마이크로 육각 프리즘 기술을 적용해 더 넣은 영역에 보다 균일한 빛을 제공합니다.

Point 4. 눈이 편안한 스탠드

균일한 조도, 눈부심 방지, 안전성 평가 최고 등급 등을 바탕으로 한 눈 건강에 좋은 스탠드입니다.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고, 조작도 간편하고, 활용성도 뛰어난 필립스 제이드 스탠드! 초등학생의 LED 스탠드로 추천합니다.

#2. 중학생 추천 LED 스탠드 _ VDT 메이트

“책상 위를 더 넓고, 더 밝게!”

일반적인 스탠드는 좁은 라이트 존을 제공해 책상 전체를 비출 수 없습니다. 이렇게 좁은 라이트 존의 스탠드를 사용하면, 몸이 앞으로 구부러지고 자세가 흐트러집니다. 2020년 출시된 필립스의 VDT 메이트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해주는 스탠드입니다.

필립스의 VDT 메이트는 직사각형의 넓은 라이트 존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램프가 멀리 있어도 사용자 가까이 빛이 전달됩니다. 사용자 방향성 조명으로 내장형 비대칭 반사경(Asymmetric reflector)이 헤드 바로 아래가 아니라, 사용자 앞의 영역으로 빛을 전달합니다. 또한, 112개의 토폴로지 렌즈 조각은 좌우 방향으로 빛 영역을 확산시킵니다.

Point 1. Ocumax 기술 적용

필립스 VDT 메이트가 넓고 안정적인 라이트 존을 구현하는 비결은 필립스의 최신 기술인 Ocumax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Ocumax 기술은 책상에서의 작업을 보다 편안하고 생산적으로 만들어줍니다.

Point 2. 커스터마이징

사용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3개의 원터치 버튼을 통해 원하는 컬러로 즉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휴식, 컴퓨팅, 독서 및 스터디에 맞는 컬러로 설정할 수 있으며, 창의력이 필요한 순간에는 따뜻한 빛으로, 집중력을 향상 시키고 싶을 때는 차가운 빛으로 조명을 바꿔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int 3. 직관적인 조작성

터치버튼, 밝기 조절 휠, 컬러 조절 터치패드 등을 적용해 누구나 쉽게 원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 헤드 역시 5관절 구조로 사용자의 상황에 맞게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헤드를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해 이동 및 보관도 매우 용이합니다.

Point 4. 마이크로 허니콤 렌즈 탑재

마이크로 허니콤 렌즈를 적용해 블루라이트를 차단하고, 반사면의 밝은 반점을 줄여 눈부심 없는 편안한 학습환경을 조성합니다.

필립스 VDT 메이트는 빛의 전달 영역이 넓어 아이의 공부를 지도할 때나, 피아노 연습 등을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바른 학습자세와 보다 넓고 안정적인 빛을 원한다면, 필립스의 LED 스탠드, VDT 메이트를 사용해보세요!

#3. 고등학생 추천 LED 스탠드 _ 아인슈타인

“주변의 밝기를 인식해 최적의 밝기를 자동으로 연출”

아인슈타인은 스마트하게 빛이 조절되는 LED 스탠드입니다. ‘실시간 주변 환경 인식 기술’을 적용해, 스탠드가 주변의 밝기를 인식하고 자동으로 밝기를 조절합니다. 덕분에 다양한 환경에서도 특별한 조작없이 눈에 편안한 최상의 조명 환경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총 8개의 버튼을 적용해,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을 간편하게 조절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Point 1. 스마트 오토 컨트롤

스마트 오토 컨트롤 버튼을 통해 스탠드의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Point 2. 50cm 이내 사용자 자동 인식

사용자를 인식하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가 50cm 미터 이내에 있으면 자동으로 점등됩니다.

Point 3. 자동 휴식 알림(40분)

40분마다 조명이 꺼지도록 설정하면, 자동으로 휴식 시간을 알려주어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습니다.

Point 4. 3단계 색온도 선택

작업 상황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3가지 색온도 버튼을 지원합니다. 스탠드 하단의 3가지 버튼을 터치하여 나이트 모드(2800k), 컴퓨팅 모드(4200k), 읽기&쓰기 모드(5100k)로 전환할 수 있어, 작업 환경에 맞는 조명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Point 5. 30초 후 자동 OFF 설정

이 기능을 설정하면 30초 후 조명이 자동으로 소등됩니다.

이외에도 전원 스위치 버튼은 ON/OFF 기능에 이전 사용 모드를 자동으로 기록하는 기능을 더해 사용자의 편의를 한층 높이고 있습니다. 더불어 눈 건강을 위해 마이크로 허니콤 렌즈를 적용하고 있으며, 아이컴포트(EyeComfort) 마크가 부착된 신뢰할 수 있는 LED 스탠드입니다.

#4. 온라인 강의에 특화된 LED 스탠드 에디슨

“모니터 테두리에 부착해 사용하는 공간 활용에 뛰어난 클립형 데스크 램프”

코로나19로 인해 최근에 온라인 강의를 듣는 학생들이 크게 늘었습니다. 그런데 책상 위 공간은 한정적인 탓에 책과 다양한 필기구를 펼쳐놓고 사용하다 보면 늘 비좁죠? 조금 더 여유롭고 깔끔한 작업환경을 원한다면, 필립스의 신제품 에디슨 LED 스탠드를 추천합니다.

에디슨 스탠드는 클립형 데스크 램프로 모니터 테두리에 부착해 사용하는 스탠드입니다. 그래서 공간활용이 매우 뛰어나 온라인 강의를 듣는 학생은 물론이고 직장인들도 홈 오피스용 스탠드로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Point 1. 화면 눈부심을 줄여주는 비대칭 빔

모니터 화면에 직접적인 빛 반사를 발생시키지 않는 비대칭 빔 설계로 눈부심을 최소화합니다.

Point 2. 설치도 사용도 간편하게

모니터 위에 탈부착하는 인체공학적 클립형 데스크 램프로 설치가 간편하며, 회전을 통해 손쉽게 방향 전환이 가능합니다.

Point 3. USB 전원 공급

USB 포트를 통한 전원 공급이 가능해 다양한 기기에 연결해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int 4. 색온도 조절 편리

차가운 빛부터 따뜻한 빛까지 빛의 색온도를 컨트롤 할 수 있어 눈의 피로도를 낮춰줍니다.

컴퓨터와 서류, 각종 책으로 복잡한 책상 위. 데스크 램프를 올려놓을 공간이 부족하다면, 필립스의 클립형 데스크 램프 ‘에디슨’을 활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조명은 성적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빛이 밝을수록 집중력이 높아지고, 빛 조절을 통해 학습 능력을 높이거나 휴식을 유도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의 학업이 걱정된다면, 먼저 좋은 학습 환경을 위한 스탠드를 마련해보세요. 좋은 조명이 성적도 올립니다!

댓글 남기기

Up ↑

Signify Korea Blog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