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의 눈길을 끌고, 공간을 한층 고급스럽게 만들 조명을 찾고 계신가요?
유럽 이탈리아의 명품 조명 브랜드, 루체플란(Luceplan)을 만나보세요. 2010년 필립스가 인수한 뒤, 하이엔드(high-end) 조명으로서 만족도 높은 설치 사례를 많이 만들어왔는데요. 독창적인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루체플란 조명, 국내 실제 설치 사례들로 자세히 살펴보세요.
CASE 1. 서면 롯데호텔 라세느
당신의 공간을 미학적으로
빛을 밝히는 기능 너머의 명품 조명 솔루션, 루체플란
1978년에 밀라노의 젊은 건축가 3명이 함께 만든 루체플란. 조명을 만드는 목표는 이렇습니다.
“삶의 질을 높이는 조명을 만들자”
설립 3년 후 디자이너 Paolo Rizzato와 Sandro Colbertaldo가 디자인한 “D7” 램프가 Compasso d’Oro ADI 상을 받으며 그들의 성공적인 행보에 첫 발자국을 새기게 되는데요. 이후 조명을 설치하는 매장과 고객의 필요(Needs)를 어떻게 조명으로 구현할 것인지 치열하게 고민한 결과, 세계 각지의 디자이너들과 함께 허물과 경계 없이 협업을 이루게 되었고 업계 최고의 창조력과 독창성을 보유하며 조명 시장의 ‘명품’으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CASE 2. 거제 아르누보 호텔
<MADE IN LIGHT>
루체플란의 가치는 바로 이 한 줄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메이드 인 라이트. 조명이란 한계를 두지 말고 창조적으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나가는 루체플란의 정신을 담았죠. 그 장인 정신과 같은 노력에 결실이 지금 루체플란이 가진 ‘명품’이란 위치를 만들어냈습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등 유수의 국제 대회에서도 수상하며 세계적으로도 인정받은 브랜드입니다.
CASE 3. 부산 해운대 마리나 컨벤션 웨딩홀
주거공간, 공공시설, 사무실, 호텔까지…
루체플란 조명을 모든 공간에 적용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루체플란 조명이 가진 디자인의 특징 때문입니다. 단순함에서 오는 아름다움. 유행을 타거나 과하지 않은, 조명으로서의 아름다움만을 심플하게 담은 디자인이 어디에나 어울리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그중 가장 돋보이는 제품은 바로 꽃이 피어나는 듯 아름다운 디자인이 특징인 호프(Hope)인데요. 일반 가정부터 호텔과 웨딩홀까지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며 공간의 격을 한층 올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CASE 4. 대전 라이콘 피부샵
세계 각지 조명 장인들의 디테일한 손길
감성과 기술이 함께 만나는 하이엔드 조명 솔루션
디자인적으로 우수한 루체플란은 기능적인 내실도 탄탄한데요.
검증된 내구성, 환경 경쟁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루체플란은 수명이 다하여 그냥 폐기되는 것이 아니라 새롭게 재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고, 또 오염을 일으키는 페인트칠 공정도 없앴습니다. 이런 디테일한 작업들이 모여 항상 정교하면서 퀄리티 있는 조명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CASE 5.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 엔포유 수입가구점
CASE 6. 부산 기장 카페 엘 시에르보 EL CIERVO
공간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빛의 결정체
이제 조명도 아름다움입니다.
견고하고 믿을 수 있는 품질과 함께 여러분의 주거공간에, 공공시설에, 사무실과 호텔 공간을 아름다움으로 채워보세요. ‘루체플란’과 함께 라면 가능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