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팬톤 선정 올해의 컬러, 필립스 휴 스마트 조명으로 ‘리빙 코랄(Living Coral)’ 조명 만들기

연말답게 2019년 팬톤 선정 컬러가 어김없이 검색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다들 2019년 팬톤 컬러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리빙 코랄(Living Coral)’입니다.

팬톤 선정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은 ‘모든 이들을 아우르며 에너지를 부여할 수 있는 따뜻함을 담은 컬러’라고 하는데요. 리빙 코랄 컬러를 적용한 조명으로 집에 포인트를 주면 어떨까요? 필립스 휴 스마트 조명을 활용해서 따뜻한 에너지가 넘치는 인테리어 완성해보세요.

팬톤 컬러를 조명으로?

필립스 휴 스마트 조명은 1,600만 가지 컬러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직접 컬러를 지정할 수 있지만, 1,600만 가지 중에 리빙 코랄을 선별하는 일은 쉽지 않죠. 필립스 휴의 똑똑한 기능인, [새 장면 설정]을 활용해보세요.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면, 컬러를 뽑아서 조명 빛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팬톤 선정 올해의 컬러
팬톤 선정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 조명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몇 단계만 거치면 언제든지 터치 한 번으로 리빙 코랄 조명을 켤 수 있습니다. 필립스 휴 앱에서 리빙 코랄 이미지를 불러오고 저장하면 끝! 이해하기 쉽도록 설정 단계를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리빙 코랄 조명 만드는 방법

팬톤 선정 올해의 컬러

1. 목록에서 방 이름을 누르세요.

2. [새 장면 설정]을 선택합니다.

3. 하단에 [카메라] 버튼을 누르세요.

팬톤 선정 올해의 컬러

4. [카메라 롤] 버튼을 눌러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세요.

5. 두 손가락으로 연출하고 싶은 사진의 캡처 영역을 조정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6. 이름을 지정하고 장면의 밝기를 설정하면 완료!

팬톤 선정 올해의 컬러
팬톤 선정 올해의 컬러
팬톤 선정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 컬러의 필립스 휴 고

리빙 코랄 빛을 보니까, 왜 팬톤이 2019년의 컬러로 선정했는지 알 것 같습니다. 나만의 공간을 포근하게 꾸며주는 느낌인데요. 추운 겨울 날씨에 딱 필요한 색이지 않나요?

팬톤 선정 올해의 컬러
팬톤 선정 올해의 컬러

‘색’은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힘이 있다고 하잖아요. 추억하고 싶은 순간을 담은 사진이 있나요? 필립스 휴 앱의 새 장면 설정은 어떤 사진이든 색을 추출할 수 있어요. 필립스 휴의 스마트한 기능을 활용해서 그리운 날의 감성을 불러일으켜 보세요!

댓글 남기기

Up ↑

Signify Korea Blog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