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선물 추천] 블루라이트 없는 LED 방등으로 가족의 눈건강을 지켜주세요!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친지를 위해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되는 시기입니다. 오늘은 시그니파이(구 필립스라이팅)에서 센스 있고 의미 있는 특별한 설날 선물을 추천합니다.

블루라이트가 눈 건강을 위협한다!

‘몸이 만 냥이면 눈은 구천 냥’이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우리 몸에서 눈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는 속담입니다. 하지만 현대인들은 눈을 자주 피로하게 하고 혹사시키는 등 관리에 소홀한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컴퓨터와 스마트폰 사용 시간이 급증하면서, 우리의 눈은 항상 자극을 받고 피로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중 블루라이트는 우리의 눈 건강을 떨어트리는 가장 위협적인 요소 중 하나입니다.

“블루라이트가 눈 건강을 망가뜨린다!”

“비대면 시대 블루라이트 노출 심각!”

우리 눈은 여러 종류의 빛 중에서 오직 가시광선만 볼 수 있습니다. 가시광선의 파장 범위는 380~780nm에 달하며, 그중에서 380~500nm까지의 짧은 파장을 내는 보라색과 파란색 광선을 블루라이트(청색광)라고 합니다. 블루라이트의 유해성에 대해서는 아직 연구가 계속 진행 중인데, 일반적으로 눈 건강에 좋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8년 미국 톨레도대학(University of Toledo)의 연구진은 국제학술지 사이언티픽 리포트(Scientific Reports)에 블루라이트가 시력에 안 좋은 영향을 준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실제로 블루라이트, 적색광, 황색광 등 여러 파장의 빛을 쥐에게 노출하는 실험을 한 결과, 블루라이트에 노출된 쥐만 망막세포 기능을 상실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블루라이트의 부정적 영향을 보여주는 연구 결과입니다.

블루라이트가 없는 필립스 LED 아펙스 홈조명

가정에서 우리는 다양한 조명을 사용합니다. 그런데 이런 조명에서도 많은 블루라이트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노출된다면 눈 건강에 좋지 못한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가정용 조명을 선택할 때도 블루라이트가 발산되는지 꼭 체크해야 합니다.

‘필립스 LED 아펙스 홈조명’은 블루라이트는 최소화하고, 에너지 효율은 높인 제품입니다. 그중에서도 안방과 거실, 공부방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필립스 LED 아펙스 홈조명은 심플한 디자인과 높은 에너지 효율 등으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필립스 LED 아펙스 홈조명의 특징

하나, 눈에 건강한 홈조명

필립스 조명 제품은 오랜 조명 기술과 LED 광학 기술로 음영 없이 고르고 밝은 빛을 제공합니다. 특히 블루라이트(청색광)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등 엄격한 기준에 따라 LED 조명이 설계 및 생산되어 빛 품질이 우수합니다. 필립스 LED 시스템 방등 역시 광생물학적 국제안전규격 ‘IEC62471’의 최고등급(exempt) 인증을 받은 제품에만 적용되는 ‘아이컴포트(Eye Comfort)’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 공간과 디자인 맞춤 모듈형 조명

필립스 LED 아펙스 홈조명의 특징은 제품 구성이 자유롭다는 점입니다. 기존의 조명과 달리 개별로 사용하거나, 시스템 브라켓을 활용해 두 개 이상의 모듈을 연결해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그래서 65W 2개를 결합해 130W, 40W 3개를 결합해 120W, 40W 2개와 65W 1개를 결합해 145W, 40W 1개와 65W 두 개를 결합해 170W 등 필요한 밝기와 원하는 스타일대로 조명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필립스 LED 아펙스 홈조명을 활용하면, 다양한 공간에서도 원하는 밝기와 스타일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셋, 우수한 에너지 효율

필립스 LED 아펙스 홈조명은 환경친화적인 조명으로 기존 전구와 동일한 양의 빛을 생성하지만, 전력 소비량은 적어 에너지 효율이 뛰어납니다. 또한, 다양한 조합으로 맞춤형 연출이 가능해 형광등 대비 약 54%의 에너지가 절약되는 등 전기요금 절감 효과도 있습니다. 더불어 2만 시간의 긴 수명 시간과 우수한 내구성으로 조명 관리에 들어가는 비용과 시간이 적습니다.

넷, 무료 설치 서비스

필립스 LED 아펙스 홈조명을 선택한다면, 설치에 대한 고민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전국 서비스센터망 구축 및 설치서비스를 제공하며 무상 품질 보증을 2년까지 보장합니다. 더불어 이마트 에브리데이 앱 및 전국 이마트 에브리데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 시, 무상 설치 이벤트도 시행합니다.제품 구입 후 설치를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협의하면, 해당 날짜에 전문가가 방문해 설치를 진행합니다.

블루라이트에 노출되면 안구건조증이 발생할 수 있고, 심하면 망막과 시세포가 손상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한 번 망가지면 절대 고칠 수 없는 우리의 눈! 이번 설날에는 블루라이트가 없는 필립스 조명으로 사랑하는 가족의 눈 건강을 지켜주는 것은 어떨까요? 블루라이트가 없는 LED 조명 사용하기! 우리의 눈 건강을 위한 가장 좋은 생활습관입니다.

댓글 남기기

Up ↑

Signify Korea Blog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