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 위 조명을 고민하다! 필립스 LED 데스크 스탠드 VDT 메이트 출시

필립스에서 새로운 조명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VDT 메이트’는 필립스의 앞선 기술로 책상 위를 보다 넓게, 보다 밝게, 보다 편안하게 비춰주는 프리미엄 데스크 스탠드입니다. 과연 어떤 기능을 탑재하고 있을까요?

필립스의 차별화된
최신 Ocumax Optical 기술을 적용!

책상 위 스탠드 조명이 너무 어두워서 고민하셨나요? 이제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필립스의 신제품 VDT 메이트는 직사각형의 넓은 라이트 존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램프가 멀리 있어도 사용자 가까이 빛이 전달됩니다. 일반적인 스탠드가 좁은 라이트 존을 제공하는 것과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좁은 라이트 존의 스탠드를 사용하면 몸이 앞으로 구부러지고 자세가 흐트러지지만, VDT 메이트처럼 빛이 넓게 비춰주면 자연스럽게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가 멀리 있어도 안정적이고 넓은 빛을 제공하는 것은 VDT 메이트에 필립스의 최신 기술인 Ocumax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Ocumax 기술은 책상에서의 작업을 보다 편안하고 생산적으로 만들어줍니다.

먼저 사용자 방향성 조명으로 내장형 비대칭 반사경(Asymmetric reflector)이 헤드 바로 아래가 아니라, 사용자 앞의 영역으로 빛을 전달합니다. 또한 112개의 토폴로지 렌즈 조각은 좌우 방향으로 빛 영역을 확산시킵니다. 빛의 전달 영역이 넓어 아이의 공부를 지도할 때나, 피아노 연습 등을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여기에 ‘마이크로 허니콤 렌즈’까지 적용되어 있어 블루라이트를 차단하고, 반사면의 밝은 반점을 줄여 눈부심 없이 편안한 독서환경을 조성합니다. VDT 메이트가 프리미엄 데스크 스탠드로 보다 넓게, 보다 밝게, 보다 편안한 조명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이러한 혁신적인 시술이 탑재된 덕분입니다.

따뜻한 빛부터 차가운 빛까지!
폭넓은 색온도 조절 기능!

VDT 메이트는 책상 위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는 사용자를 위해 스마트한 기능도 제공합니다. 먼저 사용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3개의 버튼으로 휴식, 컴퓨팅, 독서 및 스터디에 맞는 컬러로 손쉽게 조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컬러루프 터치패널로 따뜻한 빛에서부터 차가운 빛까지 디테일하게 빛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창의력이 필요한 순간에는 따뜻한 빛으로, 집중력을 향상 시키고 싶을 때는 차가운 빛으로 조명을 바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색온도가 높을수록 집중력이 향상되며, 낮을수록 피로도가 감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처럼 같은 LED 스탠드도 색온도 조절 능력에 따라 업무 효율이 달라집니다.

만약 LED 조명 스탠드를 장시간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VDT 메이트처럼 작업 환경에 맞게 색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눈 건강에 좋습니다

직관적 조작성과 입체적인 가동성!

많은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데 사용이 어렵다면 제대로 활용할 수 없겠죠? VDT 메이트의 또 다른 장점은 조작의 편리함입니다. 최신 기술과 폭넓은 색온도 조절 기능을 탑재하고 있지만, VDT 메이트는 사용이 간편합니다. 남녀노소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많은 기능을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기 때문이죠.

터치버튼, 밝기 조절 휠, 컬러 조절 터치패드를 적용해 누구나 쉽게 필요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 헤드 역시 5관절 구조로 사용자의 상황에 맞게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헤드를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해 이동 및 보관도 매우 용이합니다.

책상은 많은 일을 하는 공간입니다. 업무를 보고, 책을 읽고, 학생들은 책상 위에서 학업에 몰두합니다. 사각의 작은 공간이지만 우리의 일상에서 매우 중요한 공간입니다. 책상 위에서의 활동을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눈 건강을 챙기고 싶다면, 필립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데스크 스탠드 VDT 메이트를 만나보세요!

One thought on “책상 위 조명을 고민하다! 필립스 LED 데스크 스탠드 VDT 메이트 출시

Add yours

댓글 남기기

Up ↑

Signify Korea Blog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