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안전한 휴가를 보내기 위해 북적이는 휴가지는 방문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어디로 떠나면 좋을까요? 사회적 거리두기도 지키면서, 힐링을 할 수 있는 곳! 오늘은 호캉스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필립스 조명으로 꾸며진 국내의 이색 호텔을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은 2017년 4월 인천 영종도에 오픈한 국내 최초의 복합 리조트입니다. 총 711개의 객실을 보유한 럭셔리 5성급 호텔로 세계적 수준의 카지노, 컨벤션, 쇼핑 시설, 고급 레스토랑, 스파, 클럽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곳곳에 2700여 점이 넘는 예술작품도 설치되어 있어 여가와 놀이, 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진 공간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전시와 이벤트, 페스티벌이 열리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시티를 여름철 호캉스를 위한 첫 번째 장소로 추천하는 이유는 이곳에 다른 호텔과는 차원이 다른 수영장이 있기 때문입니다. 파라다이스 시티에 가면 여름의 더위를 날려버릴 특별한 즐거움과 힐링을 선물하는 ‘씨메르’가 있습니다. 이곳은 유럽형 스파와 풀장에 한국형 찜질방이 결합된 공간으로 실내 수영장은 길이 23m, 너비 7.5m의 풀로 이루어져 있으며, 실외 수영장은 탁 트인 영종도의 전경을 감상하며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녁 시간에는 석양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기는 특별한 경험도 할 수 있죠.

그리고 또 하나, 씨메르의 외벽에는 필립스의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빛이 만들어내는 독특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장점들로 씨메르는 2019년 한국관광공사에서 발표한 ‘2월 가볼 만한 곳’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파라다이스 시티에 가면 동북아 최대 규모의 클럽인 ‘크로마’도 만날 수 있습니다. 크로마는 제40회 청룡영화상과 방탄소년단의 콘서트가 열린 곳으로 독특한 건축물과 조명 덕분에 포토존으로도 유명합니다. 크로마가 이렇게 지역의 명소로 각광을 받게 된 데에는 필립스의 조명이 큰 역할을 했습니다.

이곳에 설치된 필립스의 조명은 iColor Flex LMX Gen2와 iColor Accent MX Powercore Gen2입니다. 이들 조명은 대규모의 비디오, 그래픽, 그리고 복잡한 디자인 효과를 낼 수 있는 조명으로 다채로운 조명을 통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청평 대교 마이다스 리조트
두 번째로 추천하는 호캉스 추천 호텔은 대교 마이다스 리조트입니다. 이곳은 2017년 교육그룹 대교에서 오픈한 리조트로 지상 5층의 총 72개 객실로 이뤄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과 건축물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모든 객실이 강을 볼 수 있는 ‘리버 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마이다스 리조트는 아이들과 함께 가족 단위의 힐링을 위한 장소로 안성맞춤입니다. 교육기업 대교의 특징을 살려 교육 콘텐츠를 담은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Kids JAM)을 마련하고 있기 때문이죠. 키즈잼은 즐거운 배움을 통해 어린이들의 두뇌, 신체, 정서를 통합적으로 발달시키는 놀이체험 문화공간입니다. 또한, 서울 잠실에서 승용차로 40분 정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밤이 되면 이 공간은 필립스의 조명으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곳에 설치된 필립스의 조명은 ColorGraze QLX Powercore와 iColor Accent Compact로 이들 조명은 지능형 RGB 조명이 장착된 고해상도 조명입니다.
이러한 건축물의 디자인 외형을 멋지게 수놓을 수 있는 조명을 설치한 덕분에 대교 마이다스 리조트는 자연 속에 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건축물로 변신했습니다.
필립스 휴로 빛나는 앰배서더 호텔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호캉스 추천 호텔! 앰배서더 호텔에는 필립스 휴 조명 시스템이 곳곳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먼저 손님들이 호텔을 평가하는 첫 관문인 로비에 필립스 휴가 설치되어 호텔의 첫 인상을 좌우하고 있습니다. 앰배서더 호텔은 필립스 휴를 통해 조명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게 되면서 기존의 단조로운 조명에서 다채로운 조명으로 변화되었습니다. 그래서 앰배서더 호텔에 방문하면 시간과 계절에 따라, 혹은 그날의 분위기에 따라 로비의 조명이 달라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비뿐만 아니라 복도와 객실, 바(Bar)와 레스토랑에도 휴 조명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객실에 휴가 설치되면서 고객들은 새로운 조명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객실에서 고객은 직접 스마트폰으로 휴를 제어해, 1,600만 가지 컬러를 선택하거나 디밍(Dimming) 조절을 할 수 있고, 조명 테마를 지정하여 원하는 분위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분위기가 중요한 호텔 레스토랑과 바 역시 휴 조명을 통해 공간 분위기가 확 바뀌었습니다. 특히 바에서는 휴를 이용해 음악이나 소리에 반응하는 조명을 설정해 마치 클럽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합니다. 이러한 휴 조명은 각종 이벤트에도 응용할 수 있으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분위기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필립스 휴가 설치된 앰배서더 호텔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입니다.
여행이 쉽지 않은 시기이지만, 호텔로 휴가를 떠나면 휴가지와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필립스 조명으로 꾸며진 호텔로 여름휴가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멋진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고, 필립스의 조명이 설치된 명소에서 멋진 추억도 남기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