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휴 신제품 3종 출시]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튜브와 휴 그라디언트 사인 플로어 & 테이블을 만나보세요!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제품의 라인업이 확장됩니다.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조명은 마치 물감을 섞은 것 같은 부드럽고 은은하며 디테일한 색 표현이 가능한 조명입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을 한 번에 표현할 수 있어 훨씬 유연하게 빛을 발산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신제품은 어떤 매력을 지니고 있을까요?

빛의 향연으로 홈시네마를 완성하다,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 튜브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 튜브는 홈 엔터테인먼트를 완성시켜 주는 제품입니다. 공간을 채우는 다채로운 빛의 조화로 홈시네마를 완성하는 데 유용한 제품입니다. 조명의 각도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POINT1. 조명 전문가들이 설계한 그라데이션 라이트 튜브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 튜브는 자연스러운 빛 분산과 완벽한 색조합을 구현합니다. 아울러 그라디언트 라이트 효과와 340도 회전하며 원하는 곳에 화려한 빛을 연출해줄 수 있습니다. 또한, 필립스 휴 싱크박스와 필립스 휴 브릿지를 연결하여 휴 싱크 기능을 활용하면 실시간으로 반응하는 화려한 조명 효과로 집에 영화관을 옮겨온 듯한 놀라운 순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POINT2. 설치와 설정이 간편한 나만의 맞춤 조명

이 제품은 TV 주변 어디든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기존 필립스 휴 앱에서 조도, 조명속도, 밝기 조절 등의 맞춤 설정도 가능합니다.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 튜브는 블루투스 연결만으로 색다른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할 수도 있지만, 필립스 휴 싱크박스와 필립스 휴 브릿지와 함께라면 더욱 생생한 홈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POINT3. 몰입감을 더하는 서라운드 조명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 튜브는 45도 조명 투사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TV 화면의 콘텐츠에 실시간으로 반응하여 몰입감 있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합니다. TV 콘텐츠의 영상에 따라 변화는 조명 빛은 그간 경험하지 못한 놀라운 장면을 전달합니다.

다양한 빛의 조합인 ‘그라디언트 라이팅’, 분위기에 맞춘 조명 설정, 미디어와 연동한 다이나믹 조명, 블루투스 및 음성 제어 기능 등도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 튜브의 큰 장점입니다.

*참고
TV 콘텐츠와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 튜브를 싱크시키려면, 필립스 휴 싱크박스와 필립스 휴 브릿지가 필요합니다.

빛으로 공간을 디자인하다,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사인 플로어 & 테이블

새롭게 출시되는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사인 플로어와 테이블은 화려한 빛으로 공간을 수놓을 수 있게 지원하는 조명입니다. 긴 막대 모양의 독특한 조명으로, 그라데이션 조명효과와 엔터테인먼트 즐거움까지 기대하는 모든 빛의 경험을 전달합니다.

POINT1. 우수한 색 연출력

휴 그라디언트 사인 플로어와 테이블은 모두 심플한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지만, 연출하는 빛은 화려하고 다양합니다. 1,600만 가지 색상을 그라데이션 컬러로 연출하고, 따뜻한 빛에서부터 차가운 빛까지 지원해, 일상의 모든 순간을 원하는 색상과 색온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빛을 통해 원하는 공간을 원하는 색으로 물들일 수 있습니다.

POINT2. 탁월한 인테리어 효과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배치해도 잘 어울립니다. 거실, 서재, 침실 등 일상의 모든 공간과 조화를 이룹니다. 또한, 간접조명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조명입니다. 벽쪽으로 조명을 향하게 하거나, 공간의 코너 자리에, 혹은 그림이 담긴 액자를 향해 조명을 비추면 스타일리쉬한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특히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POINT3. 스마트함

블루투스 연결과 필립스 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4가지 모드(활력, 집중, 독서, 휴식)와 조명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다양한 장면을 활용할 수 있으며, 조명 자동화, 음성제어 등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필립스 휴 브릿지를 추가하면, 집 안팎에서도 스마트폰을 활용해 자유로운 조명 제어가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필립스 휴 싱크를 통해 음악, 영화,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삼성과 함께 런칭한 음악과 조명을 함께 연동할 수 있는 삼성 스마트싱스 뮤직 싱크 기능으로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필립스 휴 싱크와 삼성 스마트 싱스 뮤직 싱크에 대한 정보가 더 궁금하다면, 아래의 시그니파이코리아 블로그를 확인하세요!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사인 플로어와 테이블의 가장 큰 장점은 큰 설치 작업 없이 집안의 모든 공간을 빛으로 디자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놀라운 빛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어 간접조명으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필립스 휴 제품 라인업이 계속 강화되고 있습니다. 덕분에 개인의 취향, 사용 용도와 목적에 따라 필립스 휴 제품을 마음껏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제품의 라인업 확대는 더욱 특별한 조명 인테리어와 몰입감 넘치는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필립스 휴 그라디언트 제품들로 공간을 빛으로 가득 채워보세요!

댓글 남기기

Up ↑

Signify Korea Blog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