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필수 해충퇴치기, 필립스 LED 버그재퍼 Bugzapper

요즘 가마솥더위 때문에 고생 많으시죠? 
장마 이후 무더위와 함께 찾아온 불청객이 또 있습니다. 바로 해충인데요. 모기나 초파리, 쌀벌레, 각종 해충은 고온다습한 날씨에 더 많아집니다. 더운 여름, 극성을 부리는 이런 날벌레 해충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날벌레를 유인해 박멸한다!
필립스 LED 버그재퍼

전자식 전격 살충기 ‘필립스 LED 버그재퍼(LED Bugzapper Semiround)’를 추천합니다. 여름 필수품으로, 해충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어떻게 해충을 처리할까요? 우선 날벌레의 습성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날벌레는 대개 지상 1.8m에서 2m 사이의 높이를 날아다니는데요. 집 안이나 매장 안에 들어오는 날벌레들은 바람이나 사람, 동물 몸에 붙어서 들어오게 되죠.

날벌레는 특히 빛(단파장)에 스스로 날아드는 습성을 가졌는데요. 이를 이용해 버그재퍼는 필립스의 특수 자외선 UV-LED 4W 램프를 사용해 날벌레를 유인하고, 유인한 날벌레를 감전시켜 처리한답니다. 날벌레가 많은 주택이나 특히 식당같이 위생이 중요한 곳에 설치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실제로 버그재퍼 제품을 가지고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유리상자에 버그재퍼와 함께 각기 다른 3종의 모기로 60분 동안 성능을 테스트했는데요. 그 결과, 이집트숲모기(Aedes aegypti)는 75~80%가 박멸되었고, 열대집모기(Culex quinquefasciatus)는 80~90%가 박멸흰줄숲모기(Aedes albopictus)는 65~75%가 박멸되었습니다. 정말 효과적이죠?

그럼 버그재퍼 제품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램프를 둘러싼 그물 모양의 커버 디자인을 하고 있는데요. 그물 모양 커버와 상단 하단 커버는 불연성(불에 잘 타지 않는) 자재로 만들어져 더욱 안전합니다. 사용은 상단에 위치한 ON/OFF 스위치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고, 홀더가 있어 벽에 걸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버그재퍼 더 잘 사용하는 Tip!
첫 번째. 옥내용으로 실내에 설치할 수 있고, 가축우리 같은 축사 공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 실내를 더 어둡게 하고, 통풍이 잘 드는 곳에 설치하면 해충 박멸 효과가 더 좋습니다.
세 번째. 벽걸이 홀더를 이용해 실내 출입구에서 약 1.5m~3m 떨어진 어른 키 높이 정도에 설치하세요.
네 번째. 자외선(UV) 램프이기 때문에 장시간 눈에 직접 쏘이지 않도록, 최대한 주로 활동하는 공간에서 1m 이상 떨어진 곳에 설치하세요. 

버그재퍼를 사용하신다면, 중요 체크★ 
지금 버그재퍼를 사용하고 계시나요? 사용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처음 불을 켰을 때 보다 광량이 낮아지는 것 처럼 보이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는 LED 칩에 포함된 플라스틱에 있는 형광물질 때문이며, 형광물질은 UV 램프에 의해 서서히 소멸되는데요. UV LED램프의 성능과는 무관하오니 안심하고 사용해 주세요!

모델명LED Bugzapper semiround W
품명전격살충기(Insect Killer)
크기 (높이 X 길이 X 너비)350mm X 230mm X 175mm 
무게24kgs
컬러화이트 (상단/하단)
제품 정격220V, 60Hz, 14W

해충이 지긋지긋하신 분들, 이제 필립스 버그재퍼를 만나보세요. 
필립스 LED 버그재퍼와 더 쾌적한 여름 보내세요!


댓글 남기기

Up ↑

Signify Korea Blog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