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은 하루의 피로를 풀고 가장 편안해야 하는 공간입니다. 그 공간의 느낌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블로거 ‘블루언니’ 님의 노하우를 만나보시죠.
침대 스탠드 조명으로 힐링 침실 만드는 법
스탠드 조명 종류는 참 많죠. 블로거 블루언니 님이 소개하는 스탠드 조명은 특별합니다. 바로 전구에 비밀이 있는데요.

준비물 필립스 휴 블루투스 벌브 라이마스 마스(Mars) 스탠드
설치도 무척 간단합니다. 스탠드를 조립하고 E26 기본 베이스에 전구 소켓을 돌려 끼우면 끝입니다. 등기구라면 어디든 설치할 수 있죠.


“앱을 다운로드하면 블루투스로 간편하게 연결 가능할 뿐 아니라
온오프/컬러 조작/밝기 조작 등을 할 수 있는 기특한 전구랍니다”
세팅이 끝나니 블로거 블루언니 님의 화이트 톤 침실 인테리어와 정말 잘 어울리는데요. 이제 불을 켜보겠습니다.

“빛으로 공간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면 더 드라마틱하게 변신하는 침실,
내추럴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니 제가 반할 수 밖에 없네요”
스탠드만으로도 침실 분위기가 살아나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휴 블루투스 벌브를 사용해볼까요?
휴 블루투스 벌브 사용 방법
1. 애플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필립스 휴 블루투스’ 앱을 검색한다
2. 앱을 다운 받아 실행한다
3. 앱에서 자동으로 벌브를 검색하여 연동한다
*휴 블루투스 벌브에는 전원이 들어와 불이 켜져 있는 상태여야 합니다

앱을 실행하고 휴 벌브가 연동이 완료되면 컬러 팔레트에서 1,600만 가지 컬러를 직접 설정할 수 있고 휴식, 독서, 집중, 야간조명 등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조명 연출을 해줍니다. 구글 어시스턴트와 알렉사에 음성 명령으로 조작할 수도 있죠.



“감성 폭발하는 날엔 노릇노릇한 불빛을
공부나 책을 읽을 땐 하얀 불빛을
신나는 일이 있거나 기분 업 시키고 싶을 땐 컬러 불빛을”
원하는 침실 분위기를 간단하게 바꿀 수 있는 비결은 바로 필립스 휴 블루투스입니다. 조명 하나로 얼마나 공간을 새롭게 만들 수 있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