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필수품] 캠퍼들의 휴 고 활용법!

최근 ‘언택트(비대면)’가 화두로 떠오르면서 독립된 공간에서 자연을 즐기는 캠핑이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밀폐된 공간을 피해 전국 유명 해변과 휴양림, 캠핑장 등으로 캠핑을 떠나는 캠핑족들이 많이 증가하고 있는 것이죠. 이와 함께 필립스의 스마트 포터블 조명인 ‘휴 고’의 인기도 덩달아 치솟고 있습니다. 휴 고의 어떤 점이 캠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까요? 오늘은 캠퍼들이 실제로 휴 고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살펴봅니다.

휴 고로 감성캠핑에
안전을 더하다!

@gyu_honey

감성캠핑이 유행을 하면서 아날로그 느낌이 물씬 나는 ‘가압식’ 램프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가압식 램프는 가솔린과 등유 등 석유를 사용하기 때문에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민감하고 번거로우며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gyu_honey 님은 이런 점을 언급하며 휴 고의 장점에 대해 소개해 주셨습니다.

휴 고는 포터블 조명으로 내장용 배터리를 통해 전원 연결 없이도 어디서든 활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2시간 안에 배터리가 완충되며, 모드에 따라 짧게는 2.5시간 길게는 24시간(Nightlight)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휴 고 제품이 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었던 것과 비교하면 놀라운 변화입니다. 더불어 손바닥 크기의 사이즈와 900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해 캠핑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박에서도 유용한
휴 고!

@carcamp_insta

최근 캠핑의 스타일이 매우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바로 ‘차박’입니다. 차박은 차 안에서 즐기는 캠핑을 말하는 것으로 최근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하는 휴 고 활용법은 @carcamp_insta 님이 소개해 주신 차박에서 휴 고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사연을 보내주신 캠퍼님은 휴 고의 블루투스 기능을 장점으로 꼽았습니다. 최근 출시된 휴 고 2세대는 기존 ‘휴 고’ 제품이 별도의 브릿지를 통해야만 1,600만 가지 색상 구현이 가능했던 것과 달리, 블루투스 기능이 추가된 제품입니다. 그래서 블루투스를 이용하면 반경 10m 거리 내에서 휴 고를 마음껏 컨트롤 할 수 있으며, 조명의 색상과 조도, 점등과 소등 등을 보다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캠핑을 할 때 조명 설치와 제어가 조금 번거로운데요. 휴 고를 사용하면 이런 불편함이 사라집니다.

집에서도 야외에서도 OK!

캠핑 조명을 실내에서 사용하는 경우는 많지 않죠? 하지만 휴 고는 캠핑에서도 유용하지만 집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suntg0803 님이 언급한 휴 고의 장점도 바로 이런 점입니다.

@suntg0803

먼저 휴 고는 아담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감성캠핑 소품으로 매우 매력적입니다. 다양한 소품들과 잘 어울리며, 감성을 자아내는 빛으로 캠핑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 올립니다. 그리고 집에서도 음악 또는 영화 감상용 조명으로, 게임의 박진감을 높여주는 조명으로, 혹은 취침등 등으로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휴 고 하나만 있으면 캠핑도 일상도 매우 특별해집니다.

흐르는 불빛처럼

#내맘대로 #기분따라 #취향따라 #흐르는불빛 #감성조명 #블루투스조명

@Kid.moon

@Kid.moon 님이 적어주신 휴 고의 장점입니다. 네 번째 캠퍼분은 휴 고의 다채로운 색 표현력에 큰 만족을 나타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휴 고’ 2.0은 블루투스만 연결하면 1,600만 가지 색상 구현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야외에서도 원하는 분위기로 마음껏 조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식사를 할 때는 밝은 조명으로, 불멍을 할 때는 은은한 조명으로, 또 비가 올 때는 그 분위기에 맞게 조명을 바꿀 수 있습니다. 캠핑 또는 야외활동 중 스마트 폰과 휴고만 있다면 어떤 공간이든 원하는 색상으로 물들일 수 있습니다.

@kid.moon

외출이 조금 어려운 시기이지만 밀집된 공간이 아닌 탁 트인 곳에서의 캠핑은 장기화된 집콕생활로 인한 우울증을 날려줍니다. 그리고 캠핑을 떠날 때 휴 고와 함께 하면 더욱더 즐거운 캠핑을 할 수 있습니다. 캠핑용 조명을 찾고 계신가요? 휴 고를 통해 감성과 편리함을 모두 높여보세요!

댓글 남기기

Up ↑

Signify Korea Blog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