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추석 선물] 부모님께 빛으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올해 추석은 이전과는 좀 다른 특별한 추석이 될 것 같습니다. 방역 당국이 이달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 연휴를 특별방역 기간으로 정하고 귀향, 성묘 등 이동을 자제해 달라고 권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절실한 시기, 이번 추석은 비대면으로 마음만 전하는 것이 어떨까요? 거리는 멀어도 마음은 가깝게! 함께 하지는 못하지만 고마운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자는 의미로 시그니파이에서 특별한 추석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집콕생활, 눈 건강은 지키고 계신가요?

코로나19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스마트폰, TV, 컴퓨터 등 전자기기를 이용하는 시간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실제로 올해 2월 하루 평균 TV 시청 시간은 전년 대비 약 50분 가까이 늘었으며, 스마트폰의 평균 이용 시간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용 시간도 늘었습니다, 전자기기 사용 증가로 블루 라이트에 장시간 노출되면서 눈 건강은 그 어느 때보다 위협받고 있습니다.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몸은 다소 편해졌지만, 눈은 점점 피로해져 가고 있는 상황. 따라서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조명에 신경 써야 합니다. 특히 40대 이후가 되면 노안이 발생하고, 나이가 들면서부터 황반 변성, 백내장, 녹내장, 당뇨망막병증 등과 같은 안질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추석선물로 건강한 빛을 선물할 것을 제안하는 것은 이런 이유 때문입니다. 전국 이마트에서 필립스 LED 등기구를 구매하시면 무료로 설치해 드리는 이벤트를 365일 진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10월 2일까지는 필립스 LED 등기구를 3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필립스 LED 등기구 365일 무료 설치 서비스!

LED 일체형 등기구는 에너지효율이 높고 수명이 길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점차 높아지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LED 일체형 등기구를 교체 및 설치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가 많습니다. 이에 필립스 조명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올해부터 이마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필립스 LED 등기구 무료 설치 이벤트’를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국 이마트에서 필립스의 LED 등기구를 15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제품을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LED 등기구의 장점  

✔ 눈부심이 적고 균일한 빛을 발산하는 편안한 LED

✔ 형광등 대비 54% 에너지 절약

✔ 30평 기준 월 1만 원의 전기 요금 절감

✔ 필립스의 기술력으로 만든 고품질과 안정성이 강화된 제품

✔ 다양한 실내 공간에 적용 가능한 모듈형 시스템 홈 조명 무상품질보증 2년

필립스 LED 등기구는 하나의 조명을 개별적으로 설치해도 되지만, 시스템 브라켓을 활용해 두 개 이상의 모듈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조합으로 공간 맞춤형 조명 연출이 가능합니다. 65W 2개를 결합해 130W, 40W 3개를 결합해 120W, 40W 2개와 65W 1개를 결합해 145W, 40W 1개와 65W 두 개를 결합해 170W 등 필요한 밝기와 조명 스타일로 편리하게 조명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고 공간의 크기에 따라 조명의 밝기를 알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공간별 어떤 조명을 선택하면 좋은지도 살펴볼까요? 먼저 필립스의 거실용 LED 등기구는 ‘시스템 LED’와 ‘슬림 LED’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되고 있어, 분위기에 맞게 조명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안방과 거실, 공부방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조명으로는 필립스 조명의 베스트셀러 ‘정사각형 LED 방등’과, ‘직사각형 LED 방등’을 추천합니다. ‘슬림형 LED 일자등’과 ‘슬림형 LED 십자등’도 인기가 많은 방등으로 이 제품들은 43mm 두께의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다음으로 필립스 LED 주방등과 욕실등은 공간의 특성에 맞게 높은 안전성을 갖춘 제품입니다. 절연 처리 소재, 이중 잠금 장치, 외부 오염을 막는 플라스틱 커버 등 안전을 위한 디테일이 곳곳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필립스 ‘모리 LED 직부등’은 다용도실을 비롯한 좁은 공간, 빛의 사각 공간에서 활용하기에 유용하며, ‘단타 LED 센서등’은 반응에 민감한 센서를 장착해 최대 120도와 5미터까지 감지하며, 1만 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에너지 효율을 제공합니다.

 
공간별 맞춤 조명 선택하기  

거실
20평형대 80~120W, 30평형대 120~150W, 40평형대는 170~200W가 적정 밝기

안방
50~75W가 적합. 올인원 프리미엄 방등(75W), 일반 방등(65W), 슬림 방등(50W)을 추천

작은방
40~65W가 적합. 직사각형의 방등(40W), 정사각형의 방등(65W), 슬림한 디자인의 방등(50W)을 추천

주방등
25~55W가 적합. 공간과 취향을 고려해 스타일과 밝기를 선택

“필립스 LED 등기구는 가격과 품질은 물론 업계 최고의 에너지 효율성과 안전성을 고루 갖춘 제품입니다. 균일하고 고른 빛을 발산해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다양한 필립스 LED 등기구를 활용하면, 공간에 맞는 최적의 조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시그니파이 동북아시아지역 총괄사장 강용남 대표

눈은 우리 몸에서 가장 바쁘게 움직이는 신체기관입니다. 최대 하루 약 2만 번 정도 깜빡이고, 약 10만 번 정도 눈 근육이 움직인다고 합니다. 이렇게 많이 움직이는 탓에 쉽게 피곤해지고, 노화가 빨리 진행되어 평소 잘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무엇보다 한 번 나빠진 눈은 다시 회복하기 어렵습니다. 건강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시기. 이번 추석에는 건강한 ‘빛’으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필립스의 조명으로 모두 건강한 추석 보내세요~!

댓글 남기기

Up ↑

Signify Korea Blog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