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에서는 사용자의 취향과 사용 목적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LED 스탠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에는 장소와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LED 스탠드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바로 무선 LED 스탠드 JADE(제이드)입니다. 이번 스탠드는 또 어떤 매력이 있을까요?
무선으로 더 편하게, 더 자유롭게
일반적으로 LED 스탠드는 유선으로 책상이나 테이블 위에 고정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꼭 그래야 할까요? 무선으로 만들면 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요? 필립스에서 무선 LED 스탠드 JADE(제이드)를 출시한 것은 바로 이 때문입니다.

제이드는 기능은 물론이고 편의성과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무선 스탠드로 배터리 충전형 스탠드입니다. USB 포트를 활용해 다양한 방식의 전원 공급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노트북, 보조배터리, 충전기 어댑터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전원을 공급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배터리는 충전 시 붉은빛, 완충 시 초록빛을 나타내 시각적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성능도 뛰어나 7시간이면 완충되며, 완충 시 최대 밝기로 5시간, 최저 밝기에서는 15시간 가능합니다.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더욱 편리하게

간편한 충전 방식과 함께 제이드는 이동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제품 디자인에도 공을 들였습니다. 먼저 컴팩트한 사이즈로 접이가 가능해 가방 등에 휴대하기가 편리합니다.



덕분에 충전 후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으며, 필요한 곳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80g이라는 가벼운 무게도 제이드의 이동을 더욱 자유롭게 만듭니다. 그래서 제이드 하나만 있으면 손쉽게 옮겨 다니면서 독서, 화장대, 야외, 보조 조명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음대로, 고르게 퍼지는 빛

제이드는 총 3개의 관절을 사용해 헤드 부분과 본체의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빛의 방향을 유연하게 조절해 공간에 맞게 빛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탠드의 헤드가 수직 180도, 수평 270도 범위로 프레임은 수직 90도 범위로 조절이 가능해 보다 자유롭게 조명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터치 방식을 통한 3단계 밝기 조절로 편리함과 동시에 에너지 절감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작지만 강하다. 우수한 기술력은 기본
제이드는 작고 아담한 무선 스탠드이지만 우수한 빛 품질을 자랑합니다. 필립스의 조명 핵심 기술이 모두 접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이컴포트

아이컴포트는 필립스에서 만든 눈이 편안한 조명의 기준으로 아이컴포트 마크가 부착된 조명은 국제표준규격인 IEC(국제전기기술위원회)의 광생물학적 안전성평가(IEC62471)에서 최고 등급(Exempt)을 취득한 제품입니다. 아이컴포트 마크가 붙은 제품은 눈에 가해지는 위험성이 없다는 안전성을 공식 인증받은 조명으로 눈 건강에 이롭습니다. 제이드에도 바로 이 아이컴포트 마크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No 플리커링

플리커링이란 빛이 균일하지 못하고 미세하게 떨리거나 깜박거리는 현상을 말합니다. 이러한 플리커링 현상은 단순한 불편함을 넘어 건강에도 영향을 미쳐, 광과민성 발작이 동반되는 신경계 질환이나 두통, 피곤함, 몽롱함, 눈의 피로, 시력 저하, 산만함 등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이드는 플리커링 현상이 없는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제표준규격인 IEC 62778 준수

제이드는 눈에 해로운 청색광 위험 안전 테스트인 IEC 62778을 준수하여 생물학적 위험이 없습니다. 그래서 어린아이와 어르신들도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미니멀 라이프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많이 갖추고 사는 것보다 조금 덜어내고 가볍게 사는 것이 우리의 삶을 보다 윤택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조명도 너무 많이 두고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책상, 화장대, 식탁 등 그곳이 어디든 제이드 하나만 있으면 언제든 편안한 빛을 누릴 수 있습니다. 무선 LED 스탠드가 제공하는 놀라운 편리함을 경험해 보세요~!




댓글 남기기